Skip to content
Home » 여자친구 있는 남자 포기 | 그 남자 포기하지 마세요 / 환승 이별 267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여자친구 있는 남자 포기 | 그 남자 포기하지 마세요 / 환승 이별 267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여자친구 있는 남자 포기 – 그 남자 포기하지 마세요 / 환승 이별“?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ro.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ro.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톨앤리치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2,177회 및 좋아요 22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여자친구 있는 남자 포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그 남자 포기하지 마세요 / 환승 이별 – 여자친구 있는 남자 포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Instagram
해령 @abcd_choi
호진 @richbak_05
오늘은 주변의 이야기들을 토대로
여자친구 있는 남자 에 관하여
이야기해보았습니다^^
공감되신다면 구독과 좋아요
궁금하신점은 댓글
부탁드려요^^

연애고민이나 사연은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세요^^
* 보내주신 사연중 일부는 영상 주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익명성 보장^^)
#남자꼬시는법 #좋아하는남자 #남자심리
좀 아는 척하는 남자들이 이야기하는 남자들의 심리 톨앤리치!

여자친구 있는 남자 포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여자친구 있는 사람 포기가 안 돼요 – 오늘의유머

설령 그 남자가 구여친에게서 님으로 갈아탈 마음이 없더라도 볼 때마다 그 남자 자꾸 의식하게 되실 거에요. 워낙 몸과 얼굴이 취향이잖아요. 님의 본능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todayhumor.co.kr

Date Published: 11/6/2022

View: 932

여자친구있는 남자를 좋아해요..포기하는방법좀 가르쳐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여자친구 있는 남자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왜 이렇게 되버렸는지 모르겠어요 동기끼리 모일때 그분이 지금 여자친구랑 힘들다고 …

+ 여기에 보기

Source: pann.nate.com

Date Published: 4/17/2022

View: 3948

여친있는 남자애를 좋아했는데 포기하려고 – 스레딕

>>42 그래도 레주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의 선택인데 존중해주는 게 좋을 것 같아… 남자 쪽이 아깝더라도 본인이 좋아서 사귀는 건데 그거까지 간섭 …

+ 여기에 보기

Source: thredic.com

Date Published: 9/7/2022

View: 3028

익들은 애인있는 남자 좋아하면 1 포기한다 2 꼬셔본다 – 인스티즈

어떻게해??그 남자가 애인이랑 헤어졌을 때 나한테 올 거처럼하더니결국 애인 못잊어서 둘이 다시 사귐 결혼까지 생각있다는데이 상황에서 포기할거야?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instiz.net

Date Published: 7/13/2022

View: 9938

여친있는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의 대처법 – Mohalka.com

사랑이라는게 자기 마음대로 켜졌다 꺼졌다 하는 거라면 아마 셰익스피어는 유명한 희극작가가 되지 못 했을 것이다. 정말 멋지고 잘 생기고 능력까지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tsmmovie.tistory.com

Date Published: 10/17/2022

View: 4816

임자 있는 남자를 좋아하면 안 되는 이유 – 브런치

오빠를 처음 본 순간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오빠는 이미 여자친구가 있는 상태였죠… 저는 포기하기로 했지만… 도저히 포기가 안되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7/9/2021

View: 654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여자친구 있는 남자 포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그 남자 포기하지 마세요 / 환승 이별.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그 남자 포기하지 마세요 / 환승 이별
그 남자 포기하지 마세요 / 환승 이별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여자친구 있는 남자 포기

  • Author: 톨앤리치
  • Views: 조회수 22,177회
  • Likes: 좋아요 226개
  • Date Published: 2021. 6. 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zpAwgV43K0Y

여자친구있는 남자를 좋아해요..포기하는방법좀 가르쳐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여자친구 있는 남자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왜 이렇게 되버렸는지 모르겠어요

동기끼리 모일때 그분이 지금 여자친구랑 힘들다고 하실 때마다

아 나였으면 잘해줬을텐데… 계속 이런 생각만 합니다 바보처럼ㅠㅠㅠㅠ

고백할 생각은 전혀 없어요 정말

그 사람 힘들게 하기도 싫고 여자친구분한테도 실례인걸 아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사람을 좋아하는 제가 너무 싫네요ㅠㅠㅠ

마음 숨길려고 해봐도 자꾸 티가나는 것 같아요..

그 사람만 보면 어느새 웃고 있는 제가 보이네요..

길걸을 때 차 안쪽으로 살짝 밀어주면 예의인걸 알면서도 설레요ㅠㅠㅠ

그 사람을 그만 좋아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ㅠㅠㅠ

—————/////————

조언감사합니다 다들ㅠㅠㅠㅠ

일단 직장동기라… 안볼수는 없는 사이예요ㅠㅠㅠ마음독하게 먹어볼게요 ㅠㅠ

————————————-

갠톡하고 이런사이는 아닙니다;;;

단둘이 만나는 경우는 아예없구요ㅠㅠㅠ

너무심한욕은 자제부탁드려요ㅠㅠ

저도 그분이랑 잘해보고싶은 생각은 정말없어요….

익들은 애인있는 남자 좋아하면 1 포기한다 2 꼬셔본다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l 설정하기 어떻게해?? 그 남자가 애인이랑 헤어졌을 때 나한테 올 거처럼하더니 결국 애인 못잊어서 둘이 다시 사귐 결혼까지 생각있다는데 이 상황에서 포기할거야?? 근데 나랑 남자는 상황적으로 계속 같이 일해야하는 상황이고 그래서 계속 봐야되서 내가 이 남자를 못 잊겠어 나 어쩌지…하 짜증나….. 익들이라면 어쩔거야ㅠㅠㅠㅠㅠ???? ••• 어떻게해??그 남자가 애인이랑 헤어졌을 때 나한테 올 거처럼하더니결국 애인 못잊어서 둘이 다시 사귐 결혼까지 생각있다는데이 상황에서 포기할거야??근데 나랑 남자는 상황적으로 계속 같이 일해야하는 상황이고 그래서 계속 봐야되서 내가 이 남자를 못 잊겠어나 어쩌지…하 짜증나…..익들이라면 어쩔거야ㅠㅠㅠㅠㅠ????

여자친구 있는 남자를 가지는 방법

이 글은 공동 작성자 Nicole Moore . 니콜 무어는 사랑 및 연애 관계 코치이며 개인 코치 및 올바른 파트너를 찾는 여성들을 위한 디지털 교육 서비스의 Love Works Method의 창립자이자 대표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그녀는 보디랭귀지와 사람들이 연애에서 중심을 잃지 않고, 파트너의 마음을 끌고 단단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전문으로 한다. 니콜은 코스모폴리탄, 포브스 및 USA 투데이와 같은 수많은 출판물에서 소개되었다. 그녀는 또한 사랑, 데이트 및 연애 관계에 대한 조언을 원하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팟캐스트, Love Works with Nicole Moore를 진행하기도 했다. 니콜은 시라큐스대학교에서 홍보와 스페인어 학사학위를 받았으며 뉴욕대학교의 퍼스널 코치 자격증을 받았다. 조회수 21,149회

여친있는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의 대처법

728×90

사랑이라는게 자기 마음대로 켜졌다 꺼졌다 하는 거라면 아마 셰익스피어는 유명한 희극작가가 되지 못 했을 것이다. 정말 멋지고 잘 생기고 능력까지 좋은 사람임에도 사랑이라는 감정이 싹 트지 않는 반면 이상형에의 발 끝도 못 쫓아가는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모순은 사람의 이성으로는 설명이 되지 않는다. 그 사람 사랑하면 내가 아프게 될 걸 뻔히 알면서도 어쩔 수 없이 사랑에 빠져 버리고 마는게 사람이다. 특히 이미 누군가와 사랑하며 행복해 하는 그 남자 말이다. 왜 하필이면 그렇게 많고 많은 남자들 중에 그 남자에게 마음을 빼앗겼는지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답이 나오질 않고 멈추려 해도 멈춰지지 않는 사랑.

그 남자를 사랑하는 것만으로도 못 쓸짓을 하는 것 같아 그만해야 한다고 생각 하다가도 어느 새 내 사랑도 중요한 사랑 하다는 마음이 다시 솟 구쳐 오른다. 골키퍼 있다고 골 못 넣는다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니라고 스스로를 합리화 까지 시킨다. 물론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사랑하는게 범죄도 아니고 세상의 모든 손가락질을 다 받을 일도 아니다. 그렇지만 내 사랑을 얻고자 다른 사람의 사랑과 행복을 깨는 행동 또한 아름다운 행동이라고 인정받지도 못 하는게 사실이다. 어떻게 하면 내 의지대로 되지 않는 마음을 달래기라도 해 볼 수 있을까.

1. 역지사지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죄가 아니고 억지로 멈출 필요도 없다. 짝사랑하는 마음을 숨기고 아무 행동도 하지 않는다면 문제가 될 것은 아무것도 없다. 아니 그저 바라는 것 없이 고백까지 하는 것도 문제가 될 것은 없다. 하지만 정말 골키퍼를 제치고 그 남자를 얻으려 하는 행동은 좋아 보이지 않는다. 골대를 잘 지키고 있다고 믿고 있던 골키퍼는 자기도 모르게 골을 먹고나면 망연자실하고 슬퍼 질 수 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남자친구가 있다는 가정을 해 보자. 어느 여시같은 여자분이 당신의 남자에게 치근덕 거리고 꼬리를 친다는 상상을 해 보자. 그 여시같은 분이 당신이 될 수도 있다. 내 사랑이 중요한 만큼 다른 사람의 사랑도 중요하다는 것을 인정하고 이해하는 것이 우선이다. 누군가의 행복을 깨면서 까지 내 행복을 쟁취해야 겠다면 누가 말릴 수 있겠는가. 다만 자신이 스스로 떳떳 할 수 있을지 없을지가 관건이다.

2. 물러서자

그 남자 뺏을 수 있는 자신감도 있고 그 남자의 그녀를 봐도 당신이 못 난게 한 구석도 없다. 당신이 마음만 먹고 그 남자를 내 남자로 만들려고 한다면 이건 시간문제라고 확신이 들더라도 자신을 조절 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다른 여자의 눈에서 눈물을 흘리게 하는 것은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이 하는 행동이 아니다. 그리고 그렇게 얻은 사랑으로 해피엔딩을 기대하는 것도 어불성설이다. 한 발자국 물러서 그 남자를 지켜 볼 수 있는 여유를 가질 수 있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이 날 사랑하지 않는 다는 것 만큼 불행을 느끼게 하는 것도 없다. 하지만 불행을 행복으로 바꾸기 위해 다른 누군가의 행복을 불행으로 바꾸는 행동은 절제하는 것이 옳다.

3. 지켜보자

그와 그의 여자친구를 억지로 헤어지게는 하지 않더라도 그 둘이 어떻게 연애하고 있는지는 지켜 볼 수 있다. 사이가 좋은 연인 관계를 이간질 시키거나 그 남자를 유혹해서 둘의 사이를 끝내는 것은 긍정적으로 생각되지 않지만 그 둘의 사이가 자연스레 멀어지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 아니다. 그 남자의 주변에서 그의 연애가 어떻게 되어 가는지 지켜보는 것은 부도덕한 일이 아니다. 그의 친구로 남아 그가 연애로 힘들어 할 때 옆에서 상담도 해주고 응원도 해 주자. 괜히 이때다 싶어 둘의 사이를 나쁘게 하려다 불난 집에 부채질 하는 격이 될 수 있다. 그 남자가 연애로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본다면 응원 해 주고 그 남자의 편과 그녀의 편 모두 들어 주는 것이 현명하다. 사람은 아무리 자신과 싸운 상대라고 할 지라도 자신의 친구나 애인을 나쁘게 말 하는 사람을 좋아 하지 않는다.

4. 자기애

그 남자의 주변에서 서성이며 지켜 보았지만 이 남자 언제나 행복해 보인다. 그럴때 일 수록 자신을 더 사랑 할 수 있는 여자가 되어야 한다. 남자는 일에 목숨을 걸고 여자는 사랑에 목숨을 건다는 말이 있다. 사랑이라는 것이 타인을 사랑하는 것만이 사랑이 아니다.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어찌보면 타인을 사랑하는 것 보다 더 큰 사랑일 수 있다. 당신이 못 나서 그 여자가 더 잘 나서가 아닌 단지 타이밍이 맞지 않았을 뿐이다. 그 남자를 보기 전 다른 남자에게 호감을 품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그 남자도 어느 새 마음에서 사라지고 다른 남자가 눈에 들어오게 될 것이다. 그 때 까지는 자신을 더 사랑하며 다음에 나타나는 남자는 애인이 없기를 기원하고 기도하고 있자.

5. 세컨드

그 남자 실제로는 애인과 헤어질 생각도 없으면서 당신의 감정을 농락할 수 있다. 사랑하는 그 남자가 내 옆에 있어주기만 한다면 영혼이라도 팔겠다 라는 다짐을 몇 번을 해오던 당신이라면 그 남자의 농락에 넘어갈 확률이 크다. 당신과의 만남을 애인에게 숨기고 유지 할 수 있다. 당신에게 온 갖 달콤한 멘트와 행동으로 당신을 세컨드로 전락 시키려 한다면 무조건 그 상황에서 빠져 나와야 한다. 어느 날 그 남자로부터 본 애인과 헤어질 수 없다는 말로 이별통보를 받거나 그 남자의 애인에게 욕이 섞인 이별통보를 받고 싶지 않다면 말이다.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군가의 두 번째가 아닌 첫 번째가 될 수 있어야 한다.

6. 회피

아무리 자신을 사랑하고 그들의 관계를 축복해주려고 노력해도 잘 되지 않는다면 그 남자를 보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눈에서 사라지면 머릿속에서도 사라지게 되어 있다. 자신 스스로를 달래도 보고 이건 아니라고 윽박도 질러 봤지만 소용이 없다면 그 남자를 눈 앞에서 사라지게 만드는게 상책이다. 더 이상 그 남자의 주변에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위성처럼 맴 돌지말자. 포기 할 때는 화끈하게 포기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더욱 이로울 때가 많다. 그 남자를 포기 했다고 해서 인생이 끝나거나 다시는 누군가를 사랑 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착각은 순간이다. 그 보다 더 나은 남자가 분명 당신에게 찾아 올 것이라는 믿음을 잃지 말자.

7. 인내와 고통

그 남자를 회피 한다고 해서 어색해 질 필요는 없다. 일전에는 인사하고 대화를 나눴다면 짧은 인사만 하고 그를 지나쳐 지나가자. 그와 종종 나눴던 메세지에도 더 이상 미련을 두지 말자. 그가 아무리 보고 싶다고 해도 그에게 전화를 하거나 메세지를 보내는 행동은 끝내는 것이 좋다. 분명 쉽지 않은 일이 될 것이다. 이럴 땐 친구들을 만나 소주 한 잔 하며 울기도 하고 화도 내고 있는 말 없는 말 더 꺼내 놓는 것이 좋다. 사랑에 상처 받는 일이 쉽지 않은 일임은 분명하다 하지만 사랑에 상처받는 것이 인생에 부정적인 영향만 끼치는 것은 아니다. 아플 땐 아픈 것을 티내고 터트리는 것이 좋다. 속으로 끙끙 혼자 앓지 말고 아픔을 표현하고 표시 하도록 하자. 그 아픔이 질려서 더 이상 아프지 않을 때 까지 말이다.

– 헤어진 남자친구를 돌아오게 하는 방법

– 남자들이 결혼을 결심하지 않는 이유

– 남자들이 여자들에게 말하지 못 하는 것들

– 불륜과 바람에 대처하는 자세

– 여자들이 질색하는 남자들의 행동

반응형

임자 있는 남자를 좋아하면 안 되는 이유

L양의 사연을 보면 분명 내 블로그에서 본인과 비슷한 사연들도 많이 읽은 것 같은데… 내가 어떤 말을 해줄 거란 것도 알면서… 굳이 이런 사연을 보내다니… 그래 맞다. L양이 내 블로그 글에서 보았듯이 L양은 지금 감정 컨트롤에 문제가 있으며 빨리 정신 차리고 정상적인 남자를 만나 행복한 연애를 해야 한다. 이미 답이 나온 이야기지만 L양이 원하는 대로 L양의 사연을 독하게 분석해줄 테니… 정신 차리고 빨리 다른 남자 만나라.

임자 있는 남자는 원래 유혹에 약하다.

전 남자친구의 상처로 1년째 심장이 굳어 있었는데… 오빠를 처음 본 순간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오빠는 이미 여자친구가 있는 상태였죠… 저는 포기하기로 했지만… 도저히 포기가 안되더라고요… 정말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연락을 해봤어요… 오빠를 좋아하고 있었다고… 그랬더니 오빠도 사실 제가 눈에 띄었었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L양이 대략 A4지의 한 장을 빼곡히 채운 둘만의 은밀한 썸을 이렇게 짧게 요약해서 미안하다. 조금 더 부연 설명을 하자면… 뭐… 그에게 첫눈에 반했고… 그의 시선을 느꼈었고… 페북으로 말을 걸었더니 친절하게 받아줬고… 만났는데 너무나 편했고… 대화를 하다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했고… 뭐 하여간 L양이 말하고 싶은 건 이거 아닌가?

“전 저만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오빠도 절 좋아하고 있었어요!” 그것에 대해 정확히 얘기하자면 반은 맞았지만 반은 틀렸다. 남자가 L양에게 호감을 느낀 것은 맞겠지만 L 양이라서 호감을 느낀 건 아니다.

무슨 소리냐고…? 쉽게 말하자면 “꼭 L양이 아니었어도 다른 여자가 L양처럼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했다면

어떤 남자라도 흔들렸을 거란 거다.”

양심이 있는 임자 있는 남자라면 먼저 적극적으로 나서서 새로운 여자를 물색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여자가 먼저 대시를 하는 경우에는 말이 달라진다. 내가 먼저 꼬신 것도 아니니 양심에 가책도 덜 받고 적당한 선만 지키면 된다는 생각에 유혹에 쉽게 넘어가곤 한다.

“한마디로 L양은 여자친구 있는 남자와 우연히 눈이 맞았다고 생각하지만 현실은 여자친구를 잘 만나고 있는 남자를 L양이 유혹한 거다.” 물론 L양은 “오빠도 제가 눈에 띄었었다고 했어요…!”라고 말하겠지만 그건 그냥 L양의 레퍼토리에 적당히 맞장구를 쳐준 것일 뿐이다. 누군가 L양에게 “오? L양 오늘 셔츠 이쁘다~”했을 때 L양도 “어머~ 오빠는 오늘 머리 멋있는데요?”라며 맞장구 쳐주는 뭐 그런 거 말이다.

어쨌거나 당신은 내연녀다.

오빠는 스킨십을 하면서 많이 미안해하더라고요… 몇 달만 더 일찍 나타나지… 이게 뭐냐고… 마음 같아서는 헤어지고 저와 연애를 하고 싶지만 여자친구가 자기에게 많이 의지를 하기 때문에 안될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정말 이런 적 처음이고… 계속 알아가고 싶다고 그러더라고요…

이것도 미안하다… A4용지 절반에 걸쳐 둘 사이가 얼마나 달콤했는지 서술했는데… 이렇게 성의 없이 요약을 해버리다니… 하지만 둘 사이가 얼마나 달콤했는지 그건 별로 중요한 게 아니다. 둘 사이가 불량식품에 첨가된 사카린만큼 달콤했어도 결국엔 잘못된 만남이고 L양은 스스로를 자기 합리화하지만 결국엔 그 남자의 내연녀일 뿐이다.

아니라고! 사랑이라고! 말하고 싶겠지만 남자의 행동을 보자. 여자친구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살살 피하고 L양에게 좋아한다고 말을 하면서도 확실한 뭔가는 전혀 없지 않은가!? 상황을 긍정적으로 보는 것은 좋지만 긍정적인 면만 보는 것도 확실히 문제다.

임자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 말라는 법은 없다. 하지만 나는 추천하고 싶지 않다. 임자가 있는 남자 입장에서는 L양과 적당한 거리를 두며 자기가 원하는 것을 모두 얻을 수 있을지 몰라도 여자 입장에서는 아무리 노력해봐야 상대의 반쪽밖에 얻을 수가 없으니 말이다. 많은 여자들이 여자친구와 헤어지게 된 이후를 기다리지만 과연… 상대가 여자친구와 헤어진다고 당신에게 올까…?

잊지 마라… 지금 남자가 L양에게 잘해주고 좋아한다고 말하는 것은 내연녀로서 좋다는 뜻이다. 정말로 L양이 좋다면 자신의 조강지처를 정리하고 L양에게 안착하는 게 맞겠지만… 안타깝게도 조강지처를 내치고 내연녀를 선택하는 남자는 생각보다 많지 않다. 또 혹시나 여자친구와 헤어지더라도 잠시 내연녀 곁에 있기도 하지만 결국은 다시 조강지처를 찾아가거나 다른 여자를 찾아 떠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왜냐고?

“어쨌거나 당신은 내연녀일 뿐이니 말이다.”

임자 있는 남자가 별을 따다 준다고 해도 절대 내연녀가 되지 말아라. 내연녀는 언제나 그늘 속에서 살아야 하고 전부 가져도 부족한 남자의 반쪽밖에 가질 수 없으며 무엇보다 아무런 권리를 행사하지 못하여 언제든 버림받을 수 있는 그런 입장이 네 말이다.

L양아… 지금 L양의 꼴을 정확히 직시해라… L양이 뭐라 하든… 아무리 좋게 말해도 L양은 로맨스에 눈이 먼 내연녀일 뿐이다.

희망고문이 아니다, 지금 널 정리하고 있는 거다.

그렇게 몇 줄을 지내다 오빠가 할 말이 있다고 만나 자하더라고요… 그때 직감이 왔죠… 역시나 그만 만나자고 하더라고요… 이건 완전한 사랑이 아니라며… 제가 저보다 여자친구가 더 좋냐고 물어봤더니 그건 모르겠다고.. 하지만 저를 더 알아가고 싶은 건 사실이라고… 하지만 더 이상은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집안 문제도 있고… 진로도 그렇고… 금전적 문제도 있는 것 같았어요… 정말 아니라면 확실히 말해주지… 희망고문을 당하는 기분이에요…

L양이 독한걸 원했으니 독하게 말하는 거지만… 대체 어디가 희망고문인가!? 지금 대놓고 “연락하지 마, 나 이쯤에서 조강지처한테 돌아갈래!”라고 말하고 있지 않은가? 집안 문제든 진로든 금전적이든 뻔한 멘트를 주욱 늘어놓았지만 잘 지켜봐라 과연 여자친구랑 헤어지는지…

L양은 “혹시… 첨엔 도도해서 좋았는데 나중에 보니 아니라서 질렸을까요?”라며 소설을 쓰고 있지만 사실 이 모든 사태는 이미 예견된 일이다. 앞서 말했듯 임자 있는 남자는 유혹에 약하다. L양이 아니었어도 그 정도로 유혹을 했다면 L양에게 보여줬던 것만큼의 애정표현은 수도꼭지에서 물이 쏟아지듯이 자연스럽게 그리고 콸콸 쏟아냈을 거다.

하지만 거기까지다. 임자 있는 남자는 애정표현을 하고 달콤함을 충분히 즐기고 나면 양심의 가책이 들기 시작하며 슬슬 내연녀를 정리하고 꽃다발을 사들고 조강지처에게 돌아간다. L양은 이별이라고 말하지만 이건 이별이 아니라 처음부터 예정된 정리다. 누가 잘못한 건지 누가 나쁜 건지 따질 필요도 없다. 그냥 일어난 일이고 바꿀 수도 없는 일이다.

L양은 선택하면 된다. 앞으로 계속 자기 합리화를 하며 임자 있는 왕자님이 돌아오시기를 기다리던가. 쓰리겠지만 현실을 인정하고 부족한 감정 컨트롤과 상황 파악 능력을 발전시키는 계기로 삼던가.

키워드에 대한 정보 여자친구 있는 남자 포기

다음은 Bing에서 여자친구 있는 남자 포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채영 남자 친구 | 채영, 트와이스 탈퇴 징조?(Feat.침화사, 열애설, 누드크로키) 11026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See also  알라딘 플러 튼 | 플러튼에서 제일 좋은 동네, 이런집에 한번쯤 살아 보고 싶다. | 미국집소개 | 써니힐스 | 오렌지카운티 | 캘리포니아 | 인테리어 | 미국집구경 | 미국부동산 인기 답변 업데이트

See also  지누스 매트리스 단점 | 지누스 그린티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1탄 | 매트리스 구매 쉽게 안내해요 🛏 18619 좋은 평가 이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그 남자 포기하지 마세요 / 환승 이별

  • 어장
  • 남사친
  • 남자친구
  • 톨앤리치
  • 여자친구
  • 남자심리
  • 남자 심리
  • 남자 속마음
  • 빨간노트
  • 이십세들
  • 연애심리
  • 연애 상담
  • 연애 유튜버
  • 여사친
  • 바람피는 남친
  • 정군
  • 좋아하는 남자
  • 좋아하는 남자에게 연락
  • 좋아하는 남자가 생겼을때
  • 좋아하는 남자가 날 좋아하게 만드는법
  • 좋아하는 남자애한테 말거는법
  • 좋아하는 남자에게 고백하는법
  • 남자 꼬시는법
  • 남자 꼬시기 법
  • 남자꼬시는 말투
  • 남자꼬시는법 말투
  • 남자 꼬시는법 카톡
  • 여자친구 있는 남자 꼬시는법
  • 여자친구 있는 남자
  • 여자친구 있는 남자 짝사랑
  • 여자친구 있는지 확인
  • 여자친구 있는 남자가
  • 여자친구 있는지 아는 법
  • 여자친구 있는 남사친
  • 여자친구 있는
  • 여친
  • 남친 있는 여자 연락
  • 남친 있는지 확인
  • 남친 있는 여자 심리
  • 남친 있는 여자 환승
  • 남친 있는
  • 남친
  • 환승
  • 환승 이별
  • 환승 이별 재회
  • 환승 이별 후폭풍
  • 환승 이별 징후
  • 환승 이별 복수
  • 환승 이별 후

그 #남자 #포기하지 #마세요 #/ #환승 #이별


YouTube에서 여자친구 있는 남자 포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남자 포기하지 마세요 / 환승 이별 | 여자친구 있는 남자 포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