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뉴욕 인터넷 설치 | 미국 가정용 인터넷/Wifi 장비 추천! 상위 148개 베스트 답변

뉴욕 인터넷 설치 | 미국 가정용 인터넷/Wifi 장비 추천! 상위 148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뉴욕 인터넷 설치 – 미국 가정용 인터넷/Wifi 장비 추천!“?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ro.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ro.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Diary of a Programmer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142회 및 좋아요 2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뉴욕 인터넷 설치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 가정용 인터넷/Wifi 장비 추천! – 뉴욕 인터넷 설치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미국 가정용 인터넷/Wifi 장비
#미국 #인터넷 #xfinity #comcast #modem #router #wifi

뉴욕 인터넷 설치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뉴욕이야기 🙂 미국 인터넷 설치비 지원 및 두 달 무료로 사용하기 …

인터넷 설치였다. 사실 미국은 한국보다 인터넷 속도는 전반적으로 느린 편임에도 불구하고. 그 요금은 오히려 1.3-2배 가량 비싼 편인데.

+ 여기를 클릭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3/7/2021

View: 3862

뉴욕 플러싱/베이사이드 인터넷 설치 방법 – 멘토링

만약 돈이 훨씬 더 나가면 verizon 같은 회사로 옮길 생각도 있습니다.. 시험 보셔야 합니다.. 뉴욕 플 러 싱 베이 사이드 인터넷 설치 방법 미국 온 지 얼마 안되어 …

+ 여기에 보기

Source: mentor.heykorean.asia

Date Published: 11/18/2022

View: 7253

김스전자 (뉴욕 인터넷설치, 인터넷 연결, 위성티비) :: 한인업소록

초고속 무선 인터넷 및 인터넷신청과 설치는 김스전자에서! SONY, LG, Panasonic, BOSE 등 각종 전자제품 수리와 CC 카메라 설치도 성심성의껏 해 드립니다~!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ny.koreaportal.com

Date Published: 9/3/2021

View: 4746

[미국생활 정착기] 인터넷 신청하기 – Steemit

(제가 넣은 주소에는 AT&T 설치가 가능하군요). 우리나라처럼 결합상품이용도 가능합니다만 보통 2년 약정을 요구합니다. (50Mbps 따위 인터넷이 프로모션 받아도 월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steemit.com

Date Published: 5/15/2021

View: 8474

인터넷 한국어 신청 | 미국전지역 | 인터넷,전화, TV 한국어 신청

스펙트럼 인터넷 한국어 공인업체 855-500-1004 TV+인터넷 $89.98, 전화 $9.99 인터넷 $44.99 모뎀무료 데이터 무제한 주소마다 다른 … 미국 전지역 설치 가능​​.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internetcablekorea.com

Date Published: 4/22/2022

View: 8322

미국에서 인터넷 설치하기 – 천연비누 만들기

왜냐면 나는 인터넷만 설치하고 싶은데 prover는 인터넷과 필요도 없는 유선전화 혹은 인터넷과 TV 세트 상품을 주로 판매하는 서비스 상품을 …

+ 여기를 클릭

Source: blackbin.tistory.com

Date Published: 12/4/2022

View: 2145

뉴욕 인터넷 설치 | 인터넷은 어떻게 작동될까요? 모든 답변

뉴욕 인터넷 설치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뉴욕이야기 미국 인터넷 설치비 지원 및 두 달 무료로 사용하기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aseanseafoodexpo.com

Date Published: 9/19/2021

View: 3236

보스턴/뉴욕 지역 인터넷 서비스 추천 – Starry (1 month-free …

– 이게 특정 access point까지는 high speed wired network으로 연결되고, 그 주변으로 무선 신호를 받아서 서비스를 하는지라 (무선 receiver는 보통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milemoa.com

Date Published: 5/19/2021

View: 563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뉴욕 인터넷 설치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 가정용 인터넷/Wifi 장비 추천!.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국 가정용 인터넷/Wifi 장비 추천!
미국 가정용 인터넷/Wifi 장비 추천!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뉴욕 인터넷 설치

  • Author: Diary of a Programmer
  • Views: 조회수 1,142회
  • Likes: 좋아요 20개
  • Date Published: 2020. 11. 2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ZS30zJWXsig
See also  이민 개혁 가능성 | 미국이민개혁법 4월 말부터 상원에서 초당적으로 재추진한다 28230 투표 이 답변

뉴욕이야기 🙂 미국 인터넷 설치비 지원 및 두 달 무료로 사용하기 (feat. Spectrum)

새 집으로 이사오면서 해결해야될 일 중 하나는

인터넷 설치였다.

사실 미국은 한국보다 인터넷 속도는 전반적으로 느린 편임에도 불구하고

그 요금은 오히려 1.3-2배 가량 비싼 편인데

그래도 첫 일년은 프로모션으로 나름 저렴하게 제공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속도대비 한국보다 훨씬 비쌈)

사실 인터넷 회사도 x finity, AT&T, Otimum 등등

다양한 회사가 많지만

* internet provider near me 라고 구글링해보면 찾아볼 수 있다.

하나하나 다 검색해본 결과

현재 우리집에서 가능한 무제한 인터넷 서비스를 살펴보니

spectrum 스펙트럼 밖에 없었다.

미국에서 인터넷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blackbin 깜장콩 입니다. 오늘은 미국에서 인터넷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나누어 볼까 합니다.

미국 전역에는 크고 작은 1200여개의 통신사가 있다고 해요. 정말 어마어마한 숫자지요. 사실 미국에서 살면서 개인적으로 좋은점이라면 우리가 주로 사용하는 서비스들이 독과점이라는 이름의 폭리가 아닌 소비자들이 자기에게 맞는 합리적인 소비 구도에 맞게 선택의 다양함에 있는것 같아요

미국에 살면서 what is your provider? 이라는 말을 종종 들을 수 있어요. 이 말은 내가 어느 회사 통신 서비스를 사용하는지 묻는 거예요.

요즘 통신사들은 인터넷과 전화 뿐 아니라 TV 서비스까지 한꺼번에 세트 상품으로 판매해서 나 처럼 TV 서비스를 불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겐 참 짜증나기도 해요.

왜냐면 나는 인터넷만 설치하고 싶은데 provider는 인터넷과 필요도 없는 유선전화 혹은 인터넷과 TV 세트 상품을 주로 판매하는 서비스 상품을 내놓다 보니 좀 짜증나는 건 사실이예요.

이런 2,3개의 세트 상품을 선택하면 인터넷만 신청했을 때 보다 조건이 정말 좋아요. 1년간 가격도 거의 5~10달러 정도밖에 차이가 나지 않으며 서비스 속도도 정말 좋기 때문이예요. 그런데 1년이나 2년의 약정이 끝나면 가격이 엄청 올라가요.

사업자 입장에서는 인터넷만 신청하면 별 메리트를 주지 않지만 이렇게 2,3개 묶음으로 같이 신청하면 여러가지 benefit를 정말 많이 주는 게 사실이고 인터넷만 신청하는 고객이 바보같이 느껴질 수도 있을 거예요.

그런데 약정 기간이 끝나면 매번 올라가요. 그런데 한가지 좋은 점은 내 약정기간이 끝나고 새로 재계약하는 날짜를 잘 기억해서 다시 통신사와 딜을 하는 거예요. 그래서 미국은 각 가정마다 똑같은 서비스인데도 각 가정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를 수 있어요. 끈질기게 딜을 유도하거나 다른 provider로 바꾼다고 하면 10달러 정도 깎을 수 있어요.

여기서 정말 피보는 집단이 이민자 집단이예요. 영어로 딜을 하는 것이 부담스런 사람들은 아예 딜 자체를 모르거나 포기해 계속 오르는 대로 부담할 수 밖에 없어요. 어 왜 자꾸 오르지 이렇게 생각하지만 딱히 다시 바꾸자니 너무 번거롭다보니 그냥 그러려니 하며 포기하며 사는 사람들이 너무도 많다는 거예요.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가 잘 안되나요?

통신사의 가격 비교는 제 블로그에선 다루고 싶지 않아요. 일단 원하는 통신사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품 가격이 착하게 잘 설명되어 있으니까요.

제가 다루고 싶은 주제는 내가 살고 있는 집의 인터넷을 설치할 때 누구나 겪는 일반적인 상황들에 대해 정리해 볼께요.

많은 사람들은 인터넷 가입할 때 AT&T, Comcast, Charter, Verizon등과 같은 회사와 많이들 계약해요. 인터넷을 설치하려면 모뎀이 필요하겠죠?

AT&T 같은 경우는 모뎀을 회사로부터 사야 해요. 제가 처음에 미국에 왔을 때는 99달러 였는데 지금은 200달러로 올랐어요. 8년전에 at&t를 쓰다가 comcast로 바꿔서 쓰다가 몇 년 후에 다시 at&t로 다시 쓰게 되었는데 모뎀이 있다고 아무리 말해도 처음엔 알았다고 하다가 옛날 모뎀이 안된다는둥 그러면서 최신형 모뎀을 설치해서 인터넷 연결시키고 다음달 요금에 모뎀값이 청구되는 그런 방식이죠.

참 문제가 많고 짜증나는 통신사지만 통신 회선이 많고 어느 곳으로 이사를 가든 거의 다 서비스되다가 보니 미국 사람들도 불만이 정말 많아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사용해요.

왜냐면 내가 comcast나 charter를 쓰고 싶다고 해도 자기가 살고 있는 동네에 이 회선들이 안들어와서 못쓰는 경우도 있어요. 정말 바로 옆동네는 쓸 수 있는데 우리 동네까지는 안들어오는 그런 일들이 여기선 비일비재해요.

특히 건물의 사무실에서 인터넷을 설치하려고 할 때 대부분 at&t 만 되는 곳들이 정말 많아요. comcast를 설치하고 싶어도 회선이 못들어온다고 안된다는 곳이 거의 대부분이예요.

다양한 회사도 많고 서비스도 가격도 다양하지만 여기서 살펴볼 것은 약정 기간이예요. 보통 계약하면 2년의 약정으로 계약하는데 그 기간 동안은 정말 합리적인 가격인듯 해요.

그런데 2년 동안의 가격이 싸고 괜찮게 느껴지지만 여기서 또하나 짚고 가야 할 것이 있어요. 바로 초기 설치비와 모뎀 비용이 엄청 비싸다는 거예요. 그래서 2년간 $69.99 이런 좋은 가격의 약정이 있다고 해도 첫 달에 부담해야 하는 비용이 정말 만만치 않다는 거예요.

특히 at&t는 설치비용 뿐 아니라 모뎀까지 자기 회사것을 의무 구매해야 해서 정말 어마어마해요.

comcast 즉 xfinity 는 회사에서 모뎀 대여료를 10달러 청구해서 내 한달 요금에 들어가니 한달 비용이 또 올라가겠죠? 그래도 컴캐스트는 모뎀 대여하기 싫으면 6,70달러 정도면 내 서비스에 맞는 모뎀을 상담원에게 물어본 뒤 micro center에 가서 살 수 있기에 조금 더 싸겠죠? 그러나 이 모뎀들이 여러 회사들과 연동해서 쓰는 게 아니라 자기 회사에만 맞게 쓸 수 있기에 만약 provider를 몇 번 바꿨다면 각 가정마다 모뎀들도 여러개 있을 듯 해요.

그래서 2년 약정 끝나고 그 이후 부터 가격이 확 오르면 사람들은 다른 회사의 상품을 검색하게 되겠죠? 다른 회사에서 나온 상품의 가격이 착해보여서 내가 이전에 사용하던 서비스를 해지하고 새로운 provider와 계약하려고 한다고 가정해 봐요.

그러면 또 새로운 provider에서 설치비용과 모뎀 구매를 요청할 거예요. 그러다 보면 또 초기비용이 확 높아지다가 보니 약정기간이 끝나고 요금이 올라도 서비스 바꾸지 않고 요금을 올려주고 그냥 사용하는 것이 새로운 provider와 계약하는 것보다 훨씬 비용부담이 적을 수 있는 거예요.

미국은 이런 가격 tricky 장난질이 심한 듯 해요. 언듯 보기에 싸게 보이는데 부가로 붙는 돈이 많아요. 초기 비용을 확 높여서 받아놓으면 회사 입장에선 손해볼 일이 전혀 없는 듯 해요.

그럼에도 너무 싫어서 provider를 바꾸는 사람들도 많이 있겠죠? 바꾸더라도 이런 점은 명심해야 할 듯 해요.

1. 설치 날짜를 잘 맞춰야 해요.

상담하다보면 고객은 당장 바꾸길 원할 거예요. 빠른 날짜에 설치를 원하지만 보통 2주의 기간을 두고 설치 날짜 예약을 잡아요. 거의 2주 정도 걸린다고 보면 되요.

그러다 보니 인터넷이 끊어지지 않게 하기 위해 기존에 쓰던 인터넷도 그 새로 계약한 통신사의 회선이 설치될 때 까지 돈을 내더라도 계속 쓰다가 그 날짜에 맞게 해지해야 한다는 거죠. 그러면 여기서 또 비용 부담이 발생하겠죠?

2. 설치비용과 모뎀 비용을 합쳐 첫 달에 모두 비용해야 할 부담이 얼마인지 체크해야 할 듯 해요.

그래서 바꾸고 싶어도 내가 장기적으로 봤을 때 그래도 더 이익일지 고려해보고 그럼에도 더 괜찮은 조건이면 바꿔도 좋을 듯 해요.

3. 상담할 때 약정이 끝난 후의 가격을 꼭 확인하세요.

약정이 끝난 후 얼마나 오를지 그 오른 가격이 6개월인지 1년인지 계속 물어보고 따져봐야 해요. 한번 오른 가격은 계속 그 가격일 거라고 착각할 수 있는데 회사마다 6개월이나 1년 단위로 자꾸 올라갈 수도 있어요. 그래서 자가기 내는 요금이 얼마인지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너무 심하게 오른다 싶으면 상담원과 딜을 하세요.

미국은 전화 상담이 정말 고역이예요. 말인즉슨, 전화 대기도 오래 걸리고 일단 상담원과 통화하다가 그 상담원이 또다른 책임자와 통화해야할 것 같다고 연결시켜줄테니 기다려달라고 많이들 그래요. 그러다 보면 통화 대기가 5분 10분 장난이 아니고 기다렸다가 새로운 상담원과 연결되면 처음 상황을 다시 설명하며 얘기해야 해요.

더 미치는 건 상담 하다가 누구의 잘못인지 모르겠지만 전화가 갑자기 끊어질 때가 있어요. 이 때는 정말 미쳐요. 미국 땅이 워낙 넓다보니 내가 애틀란타에 살아도 분명 800 번호로 전화를 걸었는데 연결된 상담원이 워싱톤이나 타주에서 내 전화 받고 상담하는 경우도 있어요.

이전에 at&t에 800 전화번호로 전화상담을 한 40분 하다가 갑자기 전화가 끊어져서 다시 전화해서 그 상담원을 아무리 찾으려고 해서 찾을 수가 없었어요. 상담원 이름도 까먹고 난 분명히 800 전화로 전화를 걸었을 뿐인데 새로 걸어서 통화한 상담원의 위치가 캐나다라고 하는 거예요. 이럴 땐 정말 미치는 거죠. 상담원들도 안다고 이해한다고 하지만 현실은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한다는 거죠.

그래서 상담 전화를 하며 내게 맞는 서비스를 찾아서 계약하기까지 정말 전화로 1시간 30분 정도를 잡아 먹어요. 정말 진이 빠지는 일이죠. 그래서 좀 손해보는듯 해도 다시는 바꾸지도 말자, 이사도 가지 말자 그런 생각들로 이가 갈려요.

해지할 때는 정말 짜증나게…

또 상품 가입 상담은 정말 친절하게 잘 하는데 만약 해지 한다면 상담원들이 전화를 최소한 3번 이상 돌려서 여러번 같은 얘기를 하게 만들어서 진짜 진이 빠져요. 특히 이런 수법이 가장 짜증나는 곳이 at&t 예요. 정말 아무것도 할 수 없이 시간만 낭비하는데 정말 힘들어요.

살면서 한가지 터득한 것은 이민자이기에 편할 때가 있어요. at&t는 해지할 때 특히 전화 상담 자체가 너무 진이 빠지다 보니 전화하기가 싫어져요. 그렇다고 해지하는 걸 포기할 수도 없다보니 집에서 가까운 큰 대리점으로 가요. 거기 가면 영업맨들이 많이 서 있고 그 중 한 사람을 찍어요. 그래서 내가 해지하고 싶은데 좀 도와달라고 그러세요.

어떤 사람은 그 문제는 여기서 할 일이 아니라고 거절할 수도 있어요. 해지하기 위한 가장 좋은 핑계는 역시 한국으로 돌아가야해서 하나씩 모든 것을 정리해야 한다고 하세요. 해지해야하는데 전화가 너무 힘들다고 좀 도와달라고 조금 불쌍한 척 하세요.

그러면 거의 다 도와줘요. 거기서도 역시 내가 집에서 전화해서 상담하듯 똑같이 기다리고 여러 사람을 거치겠지만 내가 직접 하는 것 보다 훨씬 일도 빨리 처리되고 빠진 부분 없이 일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요.

다른 곳은 대체로 괜찮은데 특히 at&t는 정말 이런 부분이 최악이라서 해지할 때는 대리점가서 처리하는 것이 제일 속편해요. 편하게 앉아서 인터넷하며 영업맨에게 다 맡기면 친절히 잘 해 줄거에요.~~

at&t는 사람들이 얘기하길 unreliable 하다고들 해요. 즉 별로 신뢰가 가지 않는 회사라고 해요. 그럼에도 verizon과 함께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회사예요.

저는 속도면에서는 xfinity가 정말 좋더라구요. charter도 가격과 속도 다 좋다고 들었는데 우리 동네는 이 회선이 들어와있지 않아서 못쓰고 있어요.

정리 할께요

미국에서 인터넷 설치할 때 명심할 것들

1. 가격과 약정기간 살펴볼 것

2. 설치비용과 모뎀 가격 볼 것

3. 약정이 끝난 후의 얼마나 오르는지 살펴볼 것

4. 약정이 끝난 후 오른 가격의 유효기간을 체크할 것

5. 그 유효기간이 끝난 후 또 얼마나 오를지 체크할 것

6. 설치비와 모뎀 비용은 정말 비싸지만 가격이 더이상 오르

지 않고 계속 쓸 수 있는 상품도 체크해 볼 것

7. 내가 쓰는 서비스가 혹시 내가 이사하고 싶은 체크리스트의 동네에도(집을 사거나 다른 렌트를 구할 때) 서비스가 들어오는지 체크할 것.

8. 그래서 바꾸지 않고 그대로 서비스를 쓸 수 있는지 체크할 것

결국은 싼 듯 비싼 듯 보여도 가격들이 대부분 비슷하도고 보면 되요. 내가 원하는 만족스런 속도와 타회사 기준의 비슷한 가격 카테고리가 맞아 떨어진다면 그냥 계속 쓰는 것이 정신적으로 정말 편할 듯 해요.

그래서 처음부터 잘 선택하는 것이 정말 필요할 듯 해요

오늘도 승리하시고 뜻하신 일들이 다 이루는 귀한 하루 되세요

Starry (1 month-free referral relay)

혹시 보스턴/뉴욕 지역에서 인터넷 플랜 알아보고 계신 분들께 제가 2년째 사용하고 있는 Starry Internet (https://starry.com/)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200Mbps 속도에 $50 이구요.

서비스의 장점은,

+ Contract-free: 언제든 서비스 이용하다가 마음에 안들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 No rate change: 모 서비스들 처럼 12/24개월 뒤에 갑자기 rate이 변하지 않습니다. (Xfinity의 경우 200Mbps에 $40 plan contract-free plan이 있기는 합니다만, 12개월 후에 $92.95로 무려 2배이상 뛴다죠…)

+ No installation fee: 초기 설치비가 없습니다.

+ Free wifi router: 무료로 와이파이 라우터를 제공해줍니다. compatible한 라우터 찾아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심지어 귀엽기까지 하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 Unlimited data: 인터넷 사용량에 제한이 없습니다.

+ Good customer service: 서비스 이용중에 불만사항이 있거나 network down time이 생기면, customer service 측에서 잘 처리해 줍니다. 서비스 초반 새벽 4시 경에 20분-30분씩 인터넷이 안되었던 적이 있는데, customer service 측에 연락하니 1달~2달 무료 인터넷을 제공해 주더군요. (알고보니 새벽 4시에 maintenance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 얼마 남지 않기는 했지만, AMEX Small Shop Offer (- $5)가 trigger 됩니다.

다만 단점도 있는데요,

– 뉴욕/보스턴 지역 빌딩에만 제한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이게 특정 access point까지는 high speed wired network으로 연결되고, 그 주변으로 무선 신호를 받아서 서비스를 하는지라 (무선 receiver는 보통 건물 옥상에 설치되고, 집 안으로는 다른 인터넷 서비스와 똑같이 케이블로 들어옵니다), 날씨가 매우 좋지 않은 경우 (1년에 1~2차례 <10분), 가끔 인터넷이 끊깁니다. 워낙 드문 상황이라 저는 큰 불편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Referral link를 통해 가입이 레퍼 해주시는 분, 받으시는 분 모두 1달 무료 인터넷이 제공되며 제 링크는 https://starry.com/r/dv0cvg 입니다. 혹시 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아는 선에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뉴욕 인터넷 설치

다음은 Bing에서 뉴욕 인터넷 설치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시편 23편 Ppt | (어린이설교)선한 목자 예수님, 시편 23편_The Story Of Good Shepherd 188 개의 베스트 답변
See also  크라운 한 이가 시려요 | #크라운치료 를 하고 나서 #이가시리고 #아파요. ㅜ.ㅜ(증상, 해결법) 인기 답변 업데이트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 가정용 인터넷/Wifi 장비 추천!

  • iMovie

미국 #가정용 #인터넷/Wifi #장비 #추천!


YouTube에서 뉴욕 인터넷 설치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 가정용 인터넷/Wifi 장비 추천! | 뉴욕 인터넷 설치,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