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직장 동료 작별 인사 영어 | 직장 동료. 영어로44 상위 102개 베스트 답변

직장 동료 작별 인사 영어 | 직장 동료. 영어로44 상위 102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직장 동료 작별 인사 영어 – 직장 동료. 영어로44“?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ro.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ro.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44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8회 및 좋아요 없음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영어 작별인사
  • 1. Bye. …
  • Bye bye! …
  • See you later, See you soon, Talk to you later. …
  • I’ve got to get going 또는 I must be going. …
  • Take it easy. …
  • I’m off. …
  • Goodbye.

Table of Contents

직장 동료 작별 인사 영어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직장 동료. 영어로44 – 직장 동료 작별 인사 영어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Z

직장 동료 작별 인사 영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센스있는 <직장동료 작별인사 영어표현> +17개 모아봤어요!

We wish you all the best for the future! OO님을 떠나보내게 되어 참 안타깝습니다, 저희는 OO님이 참 보고싶을 거에요. 앞으로 다 잘되길 소망합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yeonnamyogurt2020.tistory.com

Date Published: 9/9/2022

View: 7706

송별편지 쓸때 사용하면 좋은 영어 표현들-다른 직원 퇴사시

2. So Sorry that you’re leaving, you’ll be missed ever so much. Good luck in the future, and please stay in touch. (해석: 당신이 떠난다니 매우 …

+ 여기에 보기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10/10/2022

View: 6902

퇴사 시 보내는 영어 인사말 예시 – 인생은 장기전

이제 지금 직장에 다닌지 4년 반이 지났다. 그 동안 부서가 급격하게 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Z의 훌륭한 리더쉽 덕분인지 – 회사를 떠나는 이들은, …

+ 여기를 클릭

Source: fullofbeans.tistory.com

Date Published: 9/23/2021

View: 2718

It’s Time To Say Goodbye, 퇴사날 마지막 (영어) 이메일

전 직장에서의 마지막 반년은 잦은 야근과 주말 출근으로 뿐이 표현할 … 비록 여러 나라에서 살았지만, 작별인사에는 익숙해지지 못할 것 같네요.

+ 여기를 클릭

Source: suestories.tistory.com

Date Published: 2/27/2022

View: 2028

[퇴직(farewell) 안내] Business 영어/이메일 – JIHYUN JEONG

누구나 한번쯤 직장을 옮기게 됩니다. 함께 고생했던 동료들에게 남기는 마지막 이메일은 꼭 써야하는 절차 입니다. 아래를 보시면서 어떻게 고마운 …

+ 여기에 표시

Source: stophyun.tistory.com

Date Published: 6/22/2021

View: 8997

상대의 마음에 찡~ 울리는 이별 메시지 영어표현 – 자유시간

· Best of luck for your future! “행운을 빌어요!” ; · I ‘ll definitely miss you. “굉장히 외로워지는군요.” ; · I wish you all the best in life.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perfectmoment.tistory.com

Date Published: 4/10/2022

View: 6731

직장동료 은퇴할 때 영문 메시지 – FYI – 직장인닷컴

Hope you’ll enjoy every minute of your retirement. We’re really going to miss you! · – We’re really going to miss you! · – I hope you have a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jikjangin.com

Date Published: 7/26/2022

View: 1048

이메일로 영어로 인사 및 작별 인사-어떤 문구? – allans.pl

이것은 비공식적이며 고객과 일치하지 않으며 동료에게만 해당됩니다. 좋은 아침이나 좋은 날? 우편으로 영어 인사말은 무엇입니까? 어떤 인사가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allans.pl

Date Published: 7/9/2022

View: 2018

[해외취업] Goodbye email to co-workers

… 직원 혹은 같이 일했던 직장 동료들에게 굿바이 메일을 돌리기도 한다. … 영어는 물론 한국어로도 작문하는 걸 좀 싫어하는 편인데 (그래서 이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carpediem-seo.tistory.com

Date Published: 2/22/2021

View: 176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직장 동료 작별 인사 영어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직장 동료. 영어로44.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직장 동료. 영어로44
직장 동료. 영어로44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직장 동료 작별 인사 영어

  • Author: 44
  • Views: 조회수 48회
  • Likes: 좋아요 없음
  • Date Published: 2019. 11. 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MIXXXLU1fYI

영어로 작별인사를 말하는 스마트한 방법 17

영어로 작별인사를 말하는 스마트한 방법 17

“goodbye” 만 말하는 것에 질리셨나요?

당신의 지루한 “goodbye” 를 좀 더 친근하고 재미있는 표현으로 바꾸고 싶다구요?

잘 오셨습니다.

영어 원어민 친구들과 좀 더 자연스럽게 말하고 싶은 ESL 학생이든, 클라이언트들과 좀 더 잘 소통하고 싶은 비즈니스 맨이든, 문제 없습니다.

여기 단순한 “goodbye” 대신에 쓸 수 있는 17개의 영어 표현이 있습니다.

Download: This blog post is available as a convenient and portable PDF that you can take anywhere. Click here to get a copy. (Download)

일반적인 영어 작별인사

1. Bye

이 표현은 일반적인 작별인사입니다. 짧고, 심플하며, 누구에게나 사용할 수 있지요. 친구와 가족들 뿐만 아니라, 직장동료와 비즈니스 파트너에게도 쓸 수있습니다. 이 목록에 나와 있는 다른 표현들을 사용한다 하더라도, 보통은 그 표현들 뒤에 “bye” 를 말한답니다.

2. Bye bye!

이 다정하고 애기같은 표현은 보통 어린이들에게 말할 때 사용됩니다. 가끔 성인들이 “bye bye” 라고 말할 때도 있지만, 서로 잘 알고, 데이트할 때 귀엽게 보이려고 할 때 사용된답니다. 직장동료나 비즈니스 파트너에겐 쓰지 않지요.

3. See you later, See you soon, Talk to you later

이 표현들은 직장동료에서부터 친구들에게까지 누구에게나 쓸 수 있습니다. “bye” 를 말하기 전에 자주 이 표현들 중의 하나를 말합니다. “bye” 는 너무 짧게 느껴지거든요. “you” 는 보통 “ya” 로 발음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4. I’ve got to get going 또는 I must be going

이 표현들은 친구들이나 다른 사람과의 모임 자리를 떠날 준비가 되었을 때 쓸 수 있는 좋은 표현입니다. 대화 중에 갑자기 “bye” 라고 말하고 자리를 뜬다면 아주 무례할 수 있겠지요. “I’ve got to get going.” 이라고 말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goodbye” 를 말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상황에 따라, 왜 자리를 떠야하는지 이유를 간단하게 설명해 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I’ve got to get going. I have to wake up early tomorrow morning.” 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이 표현은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떠나는 것이 아쉽다는 것을 표현합니다.

5. Take it easy

이 표현은 “have a nice day” 를 좀 더 캐주얼하게 말하는 것입니다. “Take it easy.” 는 기본적으로 상대에게 너무 무리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또한 “Take it easy.” 는 화가 났거나 짜증을 내는 사람에게 말할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이 경우에는 “calm down” 이라는 뜻이 됩니다.

6. I’m off

이는 다른 사람들에게 작별 인사를 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알리는 또 다른 비격식적인 표현입니다. “Right then, I’m off.” 또는 “Anyway, I’m off.” 라는 식으로 말하여 더욱 부드러운 표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I’m off.” 라고 말하기 전에 이러한 표현들을 사용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작별인사를 할 것이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가볍게 떠나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nyway, I’m off: I’ve got a busy day tomorrow.” 라고 할 수 있겠지요. 이는 작별을 말하는 느긋한 표현으로, 자연스럽게 자리를 뜰 수 있도록 해 준답니다.

격식있고 비즈니스 자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 작별인사

7. Goodbye

이상하게 들릴 수 있겠지만, “goodbye” 는 작별인사로써 잘 사용되지 않습니다. 아주 딱딱하게 들리고, 상대방과 영원히 작별을 할 때에 전형적으로 쓰이거든요. 비즈니스 자리일지라도 보통 “Bye” 라고 말하는 것이 더 어울린답니다.

8. Have a nice day 또는 Have a good _____

이 표현들은 잘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 작별을 말하는 예의있고 정중한 방법입니다. 직장동료, 계산원 또는 지인들에게 이 표현을 쓸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good” 뒤에 거의 모든 명사를 붙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휴가를 떠나기 전에 작별인사를 한다면 “Have a good vacation.” 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또는 금요일 오후에 직장동료에게 작별인사를 한다면 “Have a good weekend.” 라고 할 수 있습니다.

9. I look forward to our next meeting

아주 격식있는 이 표현은 상대방과 비즈니스를 계속하고 싶을 때에 사용하면 적합합니다. 지금은 작별인사를 하지만, 상대방과 계속 연락을 취하고 싶다는 뜻을 나타내 주거든요.

10. Until _______

이 표현은 자주 쓰이지는 않지만, 상대방을 언제 다시 만날지 안다면 쓸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주에 상대방을 다시 만난다면, “Until next week.” 이라고 말할 수 있지요.

11. Take care

Take care는 프로페셔널한 상황은 물론, 좀 더 캐주얼한 상황에서도 쓰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잘 받아들일 수 있는 따뜻하고 진정성있게 들리는 표현이거든요. 매일 만나는 사람들에게는 보통 이 표현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만약 상대방에게 “take care” 이라고 한다면, 보통 상대를 일주일이나 더 오랜 시간 후에 다시 만난다는 것을 뜻합니다.

12. It was nice to see you again 또는 It was nice seeing you

우리는 사람들과 인사를 할 때에 자주 “It’s nice to see you.” 라고 말합니다. 그러니 작별인사를 할 때에도 “It was nice to see you again.” 라고 말할 수가 있답니다. 이미 알고 있는 사람과 작별을 할 때에 이 표현을 쓸 수 있습니다. 또는 처음 만난 사람과 작별인사는 한다면 “It was nice meeting you.” 라고 할 수 있지요.

13. Good night

이 격식있는 작별인사는 저녁에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갈 때에만 쓸 수 있습니다. “good morning”, “good afternoon” 그리고 “good evening” 은 만났을 때 하는 인사표현이고, “good night” 만이 작별인사라는 점을 잊지 마세요.

영어 작별인사의 속어적 표현

14. Later, Laters 또는 Catch you later

이 표현들은 “see you later” 를 말하는 속어 표현으로, 십대들이 흔히 사용합니다. 이 표현들은 아주 캐주얼하기 때문에 가까운 사람들에게만 써야합니다.

15. Peace 또는 Peace out

이 캐주얼한 작별인사는 1990년대에 아주 인기가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오늘날에도 이 표현을 사용하지만, 좀 옛날 표현처럼 들리지요. 만약 친구들이 이 표현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사용하지 않는 편이 좋답니다.

16. I’m out 또는 I’m out of here

이는 당신이 떠난다는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는 아주 캐주얼한 표현으로, 친구들 사이에서만 쓰입니다. 이 표현을 사용하는 것은 그 자리를 떠나서 좋다는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떻게 사용하는지 주의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한 학생이 마지막 수업이 끝나고 친구들에게 “I’m out of here.” 이라고 말한다면, 학교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것이 행복하다는 뜻입니다.

17. I gotta jet, I gotta take off, I gotta hit the road, I gotta head out

이 표현들은 “I’ve got to get going.” 의 속어 표현들입니다. “Gotta” 는 “got to” 의 축약형이지요. 이 표현들은 “I’ve got to get going.” 과 같이, 당신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떠나는 것이 아쉽다는 것을 친구들에게 알려 줍니다.

자, 이제 잘 알았지요? 이 작별인사 표현들을 다양하게 사용해 보고, 나에게 가장 잘 맞는 표현을 찾아 보세요!

영어 작별 인사를 위한 다른 자료들

“goodbye” 의 다른 표현들을 더 찾아보고 싶다면, 여기 유용한 다른 자료들이 있습니다.

밑에 있는 비디오에서는 말을 정확하게 하는 선생님이 goodbye를 말하는 다른 방법들을 제공합니다.

Wake Tech는 격식 없는 속담과 심지어 몸짓 언어를 포함해 영어로 goodbye를 말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는 이 리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그거예요! 부담 갖지 말고 편하게 다양한 방법으로 goodbye를 말해보는 방법을 연습하고 즐기면서 어떤 것을 제일 좋아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하나 더…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드셨다면, FluentU를 좋아하실 거예요. FluentU는 뮤직비디오, 광고, 뉴스, 그리고 감명을 주는 말과 같은 영상들을 영어 레슨으로 제공합니다. FluentU는 진짜 영어를 배울 수 있게 합니다. – 실생활에서 사람들이 실제로 말하는 방법이요. FluentU에는 재미있는 영상들도 가득하답니다. – 인기있는 토크쇼, 눈을 뗄 수 없는 뮤직비디오, 재미있는 광고들과 같은 주제들이지요. 아래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FluentU는 영어 영상들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영상에는 상호작용적인 자막이 있지요. 이게 무슨 뜻이냐구요? 어떤 단어라도 탭하여 이미지, 단어의 뜻, 유용한 예들을 볼 수 가 있다는 것이지요.

예를 들어, 단어 “brought” 을 탭하면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영상 속의 모든 단어를 퀴즈와 함께 배우세요. 학습하고 있는 단어의 더 많은 예를 보기 위해 화면을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밀어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멋진 점이요? FluentU가 학습자가 익힌 단어들을 기억하여, 이에 기반한 예와 영상들을 추천한다는 점입니다. 진정 개인에게 맞춤화된 학습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컴퓨터 또는 타블렛으로 FluentU의 웹사이트를 이용해 보세요. 더 좋은 방법으로, 아이튠 스토어에서 FluentU의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FluentU는 진짜 컨텐츠와 예시들과 함께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딱이랍니다.

센스있는 <직장동료 작별인사 영어표현> +17개 모아봤어요!

반응형

회사에서 동료가 이직하거나, 상사가 퇴질할 때 영어로 작별인사를 해야하는 경우에 쓸 수 있는 표현들입니다.

다양한 표현들이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랄게요 🙂

1. Remembering you and the impact you’ve made to our company. We all want to say goodbye and good luck!

당신이 우리 회사에서 남긴 업적들을 기억하겠습니다. 그동안 수고 하셨고, 늘 행운이 있길 바랄게요!

2. It has been a great pleasure working with a colleague like you. Now, you are off to your next big challenge! Good luck and farewell!

함께 일해서 참 좋았습니다. 더 큰 도전을 위해 떠나시는 OO님, 다 잘 되시길 바랄게요!

3. So sorry to see you go, boss, and we’ll sure miss you. We wish you all the best for the future!

OO님을 떠나보내게 되어 참 안타깝습니다, 저희는 OO님이 참 보고싶을 거에요. 앞으로 다 잘되길 소망합니다!

4. You were the best co-worker anyone could ever wish for! These are exciting changes, and I’m sure you will meet the challenges in new job with your usual optimism. You will

certainly be missed here.

OO님은 최고의 동료였어요! 지금처럼 긍정적인 자세로 앞으로도 더 멋진 도전하시기를 기대할게요. 저희는 OO님을 기억하겠습니다.

5. You have been a much appreciated and highly regarded asset to this company. Good luck in all your ventures!

OO님은 저희 회사에서 정말 존경받는 인재셨습니다. 앞으로 하시는 일들도 모두 잘 되길 바라겠습니다.

6. Nobody can do your job quite like you! How will we ever make things work around here without you? Our whole team will miss you. Farewell and best wishes!

OO님처럼 일을 잘하는 분을 또 만나기 어려울거에요. OO님 없이 저희 회사가 어떻게 굴러갈까요? 저희 팀 모두 OO님을 그리워할거에요. 안녕히 가세요!

7. Good luck to a wonderful Boss! It was wonderful working with you. We’ll miss you and wish you well!

OO님, 앞으로 가시는 곳에서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래요. 그동안 OO님과 일 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저희 모두 OO님을 잊지 못할겁니다!

8. It sounds like an exciting opportunity for you, but I still can’t believe you are leaving! I’m looking forward to hearing all about it soon! Good luck!

OO님이 이곳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하신다니 참 멋지지만, 저희를 떠나신다는게 실감이 나지 않네요! 종종 소식 들려주세요! 잘 지내시길 바래요!

9. You’ve been great to work with and you’ve left your mark with us. Now it’s time to relax and enjoy! Congratulations and best wishes on your retirement.

OO님과 일하는 동안 정말 즐거웠고, 저희에게 좋은 기억을 많이 남겨주셨어요, 이제 은퇴후에 즐기실 일만 남았네요! 은퇴를 축하드리고 멋진 은퇴후 삶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10. We’re sad you’re leaving the company. You were a wonderful coworker. Goodbye and good luck!

OO님이 회사를 떠나신다니 너무 슬프네요. OO님이 동료라 참 행복했습니다. 가시는 곳 마다 잘 되길 바랄게요!

11. It is sad to see you leave. The office won’t be the same without you. Best wishes on your new endeavors.

저희를 떠나신다니 너무 안타까워요. 저희 사무실 사람들 모두 OO님 없이 잘 할 수 있을까요? 앞으로 하시는 일 다 잘되도록 기원할게요.

12. It’s been an absolute pleasure working with you. Missing you already and wishing you every success!

OO님과 일하는 동안 정말 즐거웠어요. OO님을 못 볼 생각하니 벌써 그리워지네요. 무슨 일을 하시던지 행운이 있길 기원해요!

13. Your hard work and dedication were an important part of our team. As you turn the page in your life’s story, we join together in wishing you every

success in all your future endeavors.

그동안 OO님의 업무능력과 헌신이 저희 팀에 매우 큰 힘이 되었어요. 인생에서 다른 길을 걷기로 결심하신 OO님을 저희 모두 응원하고 모든 일이 잘되도록 기원합니다.

14. It’s really hard to say goodbye, to such a colleague and a friend. All my good wishes are with you!

OO님을 떠나보내야 하다니 정말 슬퍼요. 제게 OO님은 최고의 동료이자 친구였어요. 앞으로 가시는 길에 늘 행운이 있길 바랄게요!

15. It was a pleasure working with you and your loss will be greatly felt. Thank you for your time and dedication while you worked with us. Best wishes as you embark on a new challenge.

그동안 OO님과 일할 수 있어서 참 좋았고, 빈자리가 크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그동안 일하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여러모로 참 감사드립니다. OO님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며 늘 행운이 있길 소망합니다.

16. It is sad that you are moving, and we’re wishing you much happiness in your new place. Good luck and stay in touch!

OO님이 떠난다니 참 안타깝지만, 새로운 곳에서는 더 좋은 일들이 많이 있길 바랄게요! 하는 일 모두 잘 되길 바라고, 우리 계속 연락하며 지내요!

17. We’ll miss your bright and cheerful face around here. Wish you much happiness in all that you pursue!.

OO님의 밝고 활기찬 모습이 그리울거에요. 앞으로 하시는 일 모두 행복하게 잘 되길 바래요!

반응형

송별편지 쓸때 사용하면 좋은 영어 표현들-다른 직원 퇴사시

영어이메일 송별편지 쓸때 사용하면 좋은 영어 표현들-다른 직원 퇴사시 소미 ・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공유하기 신고하기 안녕하세요 소미 영어입니다.

저번 시간에 송별회를 영어로 Farewell Party라고 표현 한다고 알려드렸었죠? 오늘은 송별회와 관련한 영어 표현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같이 일했던 해외 오피스에 있는 직원들이 퇴사할 때에는 이메일로 Farewell letter를 써서 보낼 때가 가끔 있는데, 그럴 때마다 어떤 표현을 사용하면 좋을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오늘은 영어로 어떻게 쓸지 고민될 때 활용할 수 있는 송별 편지에 쓸 수 있는 영어 문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송별회 편지에 쓸 말이 없다”라고 생각이 될 때에는 아래 3가지 내용들을 편지에 넣으면 되겠습니다. 특히 퇴사하는 분과 1번에 해당하는 내용이 있는지 생각해보시면 되겠습니다.

1. 퇴사하는 직원에게 도움을 받았거나 고마웠던 일이 있으면 편지 내용에 넣기

: 이거는 한국어로 편지를 쓸 때와 동일합니다. 아무래도 상대방과 나 사이에서 있었던 일, 고마웠던 일의 내용을 편지에 넣으면 상대방 또한 편지를 읽으면서 그때의 일을 떠올리면 좋겠죠?

2. 상대방의 미래에 좋은 일이 일어나기를 기원하기

: 할머니 할아버지께 편지를 쓸 때 마지막에 가장 많이 넣는 말 “항상 건강하세요” “복 많이 받으세요”의 덕담을 넣는 것처럼 영어로 편지를 쓸 때 또한 동일합니다. 상대방의 앞일이 잘 풀리기를 기원하는 내용, 덕담을 쓰면 좋겠죠?

이와 관련한 일반적인 표현은 Good luck(행운을 빕니다), Best of luck(행운을 빕니다)이 있겠습니다.

3. 앞으로도 연락하자 라는 내용 넣기

: 실제로 퇴사하는 직원과 앞으로도 연락을 하면서 지내고 싶으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실제로는 그러고 싶은 분도 있고 아닌 분도 있겠죠?) 예의상 송별 편지에는 앞으로 계속 연락하자고 넣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위에서 알려드렸던 3가지 내용들을 이제 영어로 표현을 할 일만 남았는데, 이제부터 송별 편지에 사용하면 좋을 영어 표현들을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황에 맞게 아래 문장을 응용해서 사용하셔도 되겠습니다.^^

1. Thanks for all those times when you helped me in the tasks I wasn’t able to do on time. It will be difficult to fill the void created by your absence here. I’m really going to miss you. Best of luck!

(해석: 제가 제시간에 할 수 없었던 일을 끝낼 수 있게 도와주셨던거 감사합니다. 당신의 공석으로 인해 생기는 빈자리를 채우는건 어려울 겁니다. 당신을 많이 보고 싶을 겁니다. 행운을 빕니다!)

2. So Sorry that you’re leaving, you’ll be missed ever so much. Good luck in the future, and please stay in touch.

(해석: 당신이 떠난다니 매우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정말 그리울 겁니다. 당신의 미래에 행운을 빌고, 계속 연락하고 지내요.)

3. It is rare that one finds a good friend in a colleague. Thanks for being that wonderful person who always was willing to extand his helping hand. Have a great life ahead and keep in touch.

(해석: 동료로써 이렇게 좋은 친구를 찾는 수 있는 일도 드물 겁니다. 항상 기꺼이 도움의 손길을 아낌없이 주신 멋진 사람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멋진 인생을 살길 바라고 연락하면서 지내요.)

4. Without you, there is no fun in lunch break, and no motivation at work. It is difficult, but I wish you a great life ahead with lots of fun and opportunities.

(해석: 당신이 없으면 점심 시간도 재미가 없을 거고 일할 동기도 없을 겁니다. 어렵지만 앞으로 멋진 인생을 살고 많은 즐거움과 기회를 가질 수 있길 바랍니다.)

5. Wish you all the best for the future

(해석: 당신의 앞날에 행운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이와 함께 한명이 대표 로 송별 편지를 작성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문구를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All of us will miss you, and we would like to say we hope this farewell card brings you good luck each and every day!

(해석: 우리 모두가 당신을 그리워 할 겁니다. 이 송별 편지가 당신에게 매일 행운을 가져다 주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Take care(몸 건강해), Wish you good health(건강하길 바래요) 표현들 또한 편지에 넣어도 좋겠습니다.

오늘 읽으신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함께 궁굼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친절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인쇄

퇴사 시 보내는 영어 인사말 예시

반응형

이제 지금 직장에 다닌지 4 년 반이 지났다 . 그 동안 부서가 급격하게 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 Z 의 훌륭한 리더쉽 덕분인지 – 회사를 떠나는 이들은 , 이직보다는 개인적인 상황 변화에 의한 사직이 대부분이었다 . 그 개인적인 상황 변화라는 것도 독특한 것들이 꽤 있었는데 가령 다음과 같다 .

호주에서 영국으로 이동 – 원래 영국 출신인데 , 이혼을 하며서 자녀를 데리고 호주로 왔서 꽤나 오랜 기간 동안 살다가 , 어머님의 급격한 건강 악화로 , 직장을 관두고 영국으로 되돌아 감 . 약 1 년이 지난 후 ,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 그녀는 다시 호주로 와서 , 회사에 재입사 함 .

주 5 일 근무에서 주 3 일 근무로 변경 – 원래 결혼 및 육아를 하며 마흔 ( 혹은 쉰 ?) 을 훌쩍 넘긴 나이에 , 아이들도 다 크고 , 심심해서 임상연구쪽에 발을 디딤 . 회사 일 이외에도 그녀는 본인의 와이너리를 열겠다는 꿈이 있었는데 , 점진적인 실행 끝에 – 와이너리를 드디어 오픈 하는 해에 , 본인의 사업에 좀 더 집중하기 위해 주 5 일 대신 , 주 3 일 근무를 요청했는데 , 회사와 절충에 실패하여 주 3 일 근무가 가능한 곳으로 이직함 . 그녀의 와이너리는 상당히 성공적으로 자리 잡아가는거 같고 , 지금은 진 (Gin) 도 만들고 있음 .

부모님의 약국을 이어받기 위해 진로 변경 –> 본인은 약사가 아니었는데 , 부모님 약국을 물려받기 위해 이제라도 약대에 진학하기 위해 , 직장을 관두고 , 약대 입시 공부 시작 및 전 가족이 캔버라로 이주 .

세계일주 – 폴란드인인데 , 남편과 같이 호주로 와서 직장생활을 하다가 , 지금 아니면 언제 세계여행을 하겠냐며 남편과 같이 회사를 관두고 세계일주를 떠남 .

영국으로 이주 – 본인 및 남자친구 ( 당시 결혼 전 ) 모두 호주 사람인데 , 어느 날 문득 다른 나라에 가서 살아볼까 ? 했더니 남편이 ” 응 !!” 하더라고 함 . 그래서 회사의 영국 지사로 보내달라고 요청을 함 . 어쩐 일인지 받아들여짐 ( 역시 CRA 는 다른 나라로 가기가 용이하다 ). 그래서 2018 년 NSW 의 오렌지 (Orange) 지역에 있는 어느 와이너리에서 결혼식을 하고 , 퇴사함 . 사실 퇴사라기보다는 장기 휴가를 내고 몇 개월에 걸쳐 히말라야 등반 및 인도 여행을 한 후 , 영국으로 가서 새로운 환경에서 근무를 시작할 예정임 .

스트레스가 극심한 본인의 직위 / 직무 ( 계약서 및 돈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었음 ) 에 지쳐서 삶이 피폐해 지자 진로를 변경하기로 결심하고 사직함 . 그녀는 간호대학에 진학할 예정이라고 함 .

호주에서는 , 한국에서는 생각해보지 못한 , 정말 좀 독특하고 다양한 경우들이 많은 것 같다 . 위에는 퇴사의 경우지만 , 그 외에도 무급 장기 휴가를 가는 경우도 참 많다 . 한국이라면 ” 사표 내 !!” 할테지만 , 여기서는 ” 그래 ? No problem!” 이라고 하는거 같다면 과장일까 ? 일례로 , 내가 있는 부서의 부서장인 Z 도 , long service leave 라고해서 3 개월간의 장기 휴가를 다녀왔다 . 미리 계획만 잘 세우면 , 가능한 경우가 많은 것 같다 .

아무튼 ! 본론으로 돌아와서 , 혹시라도 영어로 퇴사 인사말을 써야하는데 , 어떻게 하지 , 뭐라고 쓰지 하며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몇 가지 실례 를 올려본다 .

예시 1

Dear All, I would like to say a fond farewell to the team on my last day at XYZ. I have treasured my time over the past 9 years in various roles and will take away many happy memories. Wishing everyone all the best. Warm regards

예시 2

Dear all, Tomorrow is my last day at XYZ and I wanted to thank you all for making my experience at XYZ so enjoyable. It has truly been a pleasure working with the XYZ ABC team over the last 2 ½ years! I have thoroughly enjoyed getting to know some amazing colleagues and working with you on these awesome KKK projects. I wish you all the very best with everything and I am sure I will see some of you again soon. Take care, and Happy Easter!!

예시 3

Dear All, Time really flies and today is my last day with XYZ. Just wanted to say a big thanks to everyone for all the great memories over the last 2 years. It’s been a pleasure interacting and knowing each one of you! Even though I will miss you all, I am looking forward to my new challenge and start a new phase of my career. So I wish everyone well for the future! However, this is not a goodbye so please do stay in touch. My personal email is [email protected] but you are always welcome to visit me in Melbourne. Kind Regards,

예시 4

Dear awesome team, I just want to say a big thank you to all of you! It has been a pleasure working with such a nice and competent team as this one! The last 1.5 year was a great learning opportunity for me, not only professionally but also personally. So thank you for each of you that somehow added to my personal and professional development! I am really grateful for being so well received not only in XYZ but in Australia. I certainly did very good friends that are now also family to me. What it is great, because visiting family it is the perfect excuse to return to this incredible country! 😀 Finally, this is a very small industry and I hope that we will be crossing paths in the future. I don’t have a mobile number in Brazil, yet, but please don’t hesitate to reach me through my personal email: [email protected] or through facebook! Let’s stay in touch! Thank you so much!! Warm Regards,

예시 5

Hey folks, Before I forget, my home email is [email protected] and mobile will stay the same if you wish to keep in touch (mobile number). It has been a pleasure to be part of such a wonderful team, in what are trying circumstances in the workplace model, and I wish you all the best and thank you for your contribution to making my worklife an enjoyable one. For whatever reason in the XYZ machine we have created an oasis of wonderfulness that makes the tasks and the crap bearable. I would particularly like to thank Z for her unwavering belief in me and accepting my many bizarre-nesses, political incorrectness and copious swearing. I cannot list the people, the moments, the joy, the support, the fun I have had. All this in the context of the two years of hell personally. I leave you in the very capable (and ample by all reports) bosom of K and trust the insanity will continue. Don’t forget Holes of Distinction, next time you need to order a hole. Until we meet again, hi ho silver and away. Your department child, Best

L 은 회사에 오래 다니고 있었고 , 직무때문에 책임감이 무거웠지만 , 항상 반어법 가득한 농담에 , 그가 하는 말은 political-correctness 라는 단어를 떠올리게 했었는데 , 마지막 이메일에서도 , 실랄한 농담아닌 진담이 가득하다 .

예시 6

To what has been a whirlwind of 1.5 years; with my 1st week at XYZ attending our annual CONFERENCE in the Hunter Valley, to my final days leading up to Silly Season… It’s been a fun journey from the start to the end, to say the least! Thank you all for the laughs and for the friendships I’ve made – you’ve all played a part in some way or another. Please don’t hesitate to get in touch if you ever find yourself in Canberra. My personal email is [email protected] Wishing you great health, happiness and success in your careers 😊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예시 7

To the beautiful AABBCC team, It’s time for me to say goodbye. I would like to extend HUGE thanks to you all. It has been a privilege and a pleasure to work with you guys. You are an awesome team, doing sensational work, and having a heap of fun whilst you do it. Truly inspirational. I’ll miss you. For anyone who would like to stay in touch, my personal email address is [email protected] And don’t hold back! I’D LOVE to hear from you! Take care. Keep in touch, and keep fighting the good fight. With love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 마지막 아름다운 마무리를 위해 , 퇴사 할때 어떤 인사말을 보낼까 고민하는 분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그럼 이만 ~

반응형

It’s Time To Say Goodbye, 퇴사날 마지막 (영어) 이메일

첫 직장을 떠나는 것이 첫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것보다 힘들었다는 거에 공감할 수 있는 사람이 몇 명이나 있을까요? 모든 처음이 어렵다고 하는데, 역시나 첫 퇴사도 매우, 아주 많이, 심각하게 어려운 결정이었어요.

전 직장에서의 마지막 반년은 잦은 야근과 주말 출근으로 뿐이 표현할 수 없다는 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지만, 그래도 퇴사를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행복해지고 싶어서에요. 싱가포르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통제를 위한 락다운을 실행하면서 하우스메이트(housemate) 외 사람과 만나는 게 아예 불가능해졌고, 장보기, 가까운 거리 산책 외의 목적으로 집 밖을 나갈 수 없었어요. 타지에서 나만의 커뮤니티를 백지상태에서 부터 새로 만들어서 살아가던 저에게 갑자기 늘어난 혼자만의 시간은 매우 빠르게 외로움 그리고 우울함을 낳았어요. 특히, 밖에 빨간 옷을 입은 “관리요원”들이 활보하며 내가 코로나 방역수칙을 제대로 지키고 있나 감시하고 있다는 사실이 떠오를 때마다 마치 새장 안에 갇힌 느낌이었어요.

물론, 이러한 방역수칙 때문에 상황이 많이 안정됐다는 걸 인정 안 하는 건 전혀 아니에요, 다만 그 과정에서 내 자유를 억압받은 느낌을 받았고, 극도로 우울해졌다는 거죠. 차라리, 첫 직장에서의 2년 4개월 중에 가장 바쁜 시즌을 코로나와 함께했다는 게 다행인 거 같기도 해요. 우울할 때는 바쁜 거만큼 좋은 약이 없거든요! 🙂

이러한 상황 때문에, 더 행복해지고 싶어서 연봉 두배의 오퍼를 버리고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었어요. 그렇지만, 싱가포르에서의 소중한 인연들, 특히 회사 동료로 만나 아직까지도 연락하는 친구가 된 그들 때문에 이전 회사를 떠나기 힘들었네요. 내 능력을 인정해주는 상사, 자기가 아무리 바빠도 내 사사로운 질문까지 답변해주는 사수, 그리고 회사 욕, 상사 욕, 가끔은 날 힘들게 하는 팀원들 욕을 하며 마치 자기 일처럼 짜증 내주는 동기가 있어 저의 2년 4개월은 더욱더 특별했답니다.

그래서, 더욱 더 제 진심을 담아 모든 동료들의 성공을 기원하며 마지막 이메일을 적었어요. 오늘 그 이메일을 함께 공유하려고 해요.

Hi friends,

After much deliberation, I’ve decided to end my journey at PwC today to seek new ventures and opportunities. Thank you for being so welcoming since day 1. I wouldn’t be able to add Singapore to my list of homes if it weren’t for your kindness and care.

Needless to say, I’ve grown in so many ways professionally from working with you, and appreciate all the support and mentorship you’ve given me. I hope you continue to do the same for your colleagues.

Though I’ve lived in multiple countries (across the continents!), I don’t think I can ever get used to goodbyes. Please stay in touch, and let me know if you’re ever visiting Korea! I have a long restaurant list for you to try out! 🙂 I’ve included my personal email here.

Wishing you all the best in your career and personal life. Cheers,

Sue

안녕하세요.

저는 심사숙고 끝에 새로운 모험과 기회를 위하여 오늘 이만 PwC에서의 여정을 마치기로 결정했습니다. 첫날부터 따뜻하게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받았던 친절과 보살핌이 없었다면 저는 싱가포르에서 잘 적응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직역: 제가 받았던 친절과 보살핌이 없었다면 저의 집 목록에 싱가포르를 추가할 수 없었을 것 입니다. (저는 싱가포르 외 한국, 일본, 미국에서 살았어서 집이 여러 나라에 있다고 생각하며 살아요!)]

말할 필요도 없이, 저는 여러분과 함께 일하면서 여러 가지 면에서 전문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여러분이 제게 주신 모든 지지와 조언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동료들을 위해 계속 그래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비록 여러 나라에서 살았지만, 작별인사에는 익숙해지지 못할 것 같네요. 앞으로도 계속 연락하고 지내요. 또, 한국에 오실 일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한국에서 꼭 가봐야 하는 레스토랑 리스트가 있습니다!:) 제 개인 이메일 cc 했습니다.

커리어에서도 개인 삶에서도 모든 것이 잘 되기를 바랍니다. 화이팅!

쑤 드림

파파고의 도움을 받아 한국어로 번역했더니, 왠지 메일에서 친근함이 빠진 것 같네요. 영어 원본에서는 마치 친구와 대화하 듯 적었답니다.

그럼, 오랜만에 싱가포르에 있는 친구들과 연락해봐야겠어요. 🙂

행복한 나 1 행복한 나 2 행복한 나 3

반응형

[퇴직(farewell) 안내] Business 영어

누구나 한번쯤 직장을 옮기게 됩니다. 함께 고생했던 동료들에게 남기는 마지막 이메일은 꼭 써야하는 절차 입니다. 아래를 보시면서 어떻게 고마운 마음과 아쉬운 마음을 동료들에게 표현하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Dear team,

As you all may know that today is my last working day in ABC Company and have come to a decision to take a new career. I would like to thank the entire team sincerely for all the great times which we all spent together in our project, for the past few years. Thanks for your support and friendship. Individually, you have all been an inspiration to me, and I have learned a lot of things from all of you, and will take with me wonderful memories of my time with you. I hope to see you achieve greater success in the times ahead and wish the very best to you all. It will always be my pleasure to be in touch with you.

My contact details are:

Phone No. +82 10 123-4567

E-mail address. [email protected].

From my deepest, thank you.

Yours sincerely,

위에 글이 꼭 정답은 아니지만 참고하셔서 표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퇴직 안내/공유를 위한 Business 영어 이메일 이였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클릭을 통해 커피 한잔 후원 부탁드립니다^^

상대의 마음에 찡~ 울리는 이별 메시지 영어표현

“친구와 다름없던 외국인 동료가 이직하게 되었다”

“한국에 머물며 영어를 가르쳐 주시던 외국인 선생님이 귀국하게 되었다”

이런 경우에는 상대의 기분을 좋게하는 이별의 메시지를 전하고 슬픈 이별을 조금이라도 좋은 추억으로 남기고 싶어지죠.

· Best of luck for your future!

“행운을 빌어요!”

· I ‘ll definitely miss you.

“굉장히 외로워지는군요.”

· I wish you all the best in life.

“당신의 인생이 잘되기를 기원합니다.”

· I hope we ‘ll meet again someday.

“언젠가 또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Farewell for now, until we see each other again.

“안녕, 다시 만날 그 날까지.”

· Goodbyes are not really goodbyes, but just the beginning of a better life.

“안녕은 진짜 안녕이 아니라 더 즐거운 인생의 시작입니다.”

· May you live a happy life and a successful career.

“행복한 삶과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 Wishing you luck and success.

“행운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 May all your future wishes come true!

“당신의 꿈이 모두 이루어 지도록!”

· I will treasure every memories I have with you my friend.

“당신과 지낸 모든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 I will never forget you.

“당신을 절대로 잊지 않겠습니다.”

· You will always be my friend until the end.

“당신은 평생의 나의 친구입니다.”

· Thank you for the unending friendship that we shared together.

“함께 공유했던 영원한 우정을 감사합니다.”

· Always keep in touch, I ‘m just one message away from you!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우리는 메시지 하나로 연락이 가능하니깐!”

· All I ‘m wishing is a brighter future for you my dearest friend.

“내 소원은 단 하나, 가장 소중한 친구인 당신의 밝은 미래야.”

· We maybe miles apart but you can always count on me.

“좀 떨어져 버리지만, 언제든지 저를 의지해 주세요.”

· Goodbyes are not forever my friend, we will surely see each other again.

“이것은 영원한 이별이 아니야, 반드시 다시 만나자.”

· Our friendship will definitely stand the test of time.

“계속 만나지 않아도 우리의 우정은 계속 될거야.”

· Good luck on your new journey.

“새로운 출발의 성공을 기원하고 있어요.”

· You may bid goodbye for now, but I ‘m hoping you ‘d say hello soon.

“지금은 이별이지만, 빠른 시일내에 재회의 인사를 나눠요.”

비즈니스 현장에서 사용하기 쉬운 영어로 전하는 이별의 한마디

· Thank you for everything. * 헤어질 때의 인사로 쓰이는 단골 문구입니다.

· Thank you for everything you’ve done for me.

“당신이 나에게 해 준 모든것에 감사합니다”

· I can not thank you enough. / I can not thank you too much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감사하합니다.”

· I am full of gratitude. / I am overwhelmed with gratitude.

“감사의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 I greatly appreciate what you have done for me .

“당신이 해 주신 것에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 I am deeply indebted to you for all you have done for me .

“당신이 해 주신 모든 것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 I will miss you

“보고 싶을 겁니다.”

· I ‘ll miss everyone of you here

“여기에 있는 모두와 헤어지는 것이 아쉽습니다.”

· I will not forget you

“당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 I will never forget you

“절대로 잊지 않을겁니다.”

· it is my pleasure working with you

“당신과 함께 일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우편으로 영어로 인사와 작별 인사-어떤 문구?

답장 : 이메일로 영어로 인사 및 작별 인사-어떤 문구?

전반적으로 영어로 글을 쓰는 경우 Grammarly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라이언트, 친구 또는 학교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심각한 문제라면 적어도 무료는 아니지만 프리미엄을 구입할 가치가 있습니다.

무료는 실수를 고칠 것이고, 프리미엄은 어린 시절부터 영어로 글을 쓰는 것처럼 진술을 들려 줄 것입니다.

물론 상대적으로 영어를 알아야하는데, 언어를 완전히 모르는 사람들을위한 도구는 아닙니다.

나는 XNUMX 년 반 이상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번은 한 고객도 제가 영어를 얼마나 잘 하는지를 칭찬했습니다 🙂

[해외취업] Goodbye email to co-workers

외국도 회사를 퇴사할 때 우리나라처럼 공식적으로 내 사인이 들어간 사직서를 내야하는데 이 와는 별도로 퇴사하는 날 비공식적으로 전체직원 혹은 같이 일했던 직장 동료들에게 굿바이 메일을 돌리기도 한다. 비공식적이라 한 이유는 이런 굿바이 이메일을 보내도 되고 안 보내도 되기 때문이다.

보통 누가 퇴사를 하게 되면 퇴사날 1-2주 전에 그 팀의 라인 매니저가 전체 이메일로 공지를 하는데 (입사나 수습패스, 승진 등도 마찬가지로 전체 이메일로 알린다.) 당사자가 퇴사하는 당일 전체 이메일을 보내기도 한다. 근데 내가 봤을 때 몇개월 정도로 엄청 짧게 일한 게 아니고서야 다들 이 굿바이 이메일을 돌리는 것 같다. 왜냐면 한사람씩 일일이 찾아다니며 오늘이 내 마지막 날이라고 말하고 다니기도 그렇고 (물론 가깝게 일했던 팀 사람들에게는 한사람씩 찾아가서 인사하긴 했지만), 그 김에 송별회 장소나 시간 등을 이 이메일을 통해 알리기에도 유용하므로.

나도 나름 1년 동안 미운정 고운정 든 회사이기도 하고 이메일을 쓰면서 지난 내 1년을 돌아보기에도 좋을 것 같아서 퇴사 전 굿바이 이메일을 전체 직원에게 보냈다. 물론 워낙 우리회사 규모가 커서 시드니오피스 직원한테만. 가끔 잘못 CC를 걸면 전세계 직원에게 보낼 수도 있다.ㅋ

영어는 물론 한국어로도 작문하는 걸 좀 싫어하는 편인데 (그래서 이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이기도 하다. 글 좀 잘 쓰고 싶어서…ㅋ) 그래도 템플릿같은 도움 없이 술술 써진 것 같다. 애증의 회사라 그런가보다….ㅋ

아래는 퇴사당일 전 직원한테 보냈던 내 굿바이 이메일의 전문.

나름 솔직한 내 감정을 적기도 하고 마지막엔 외국애들이 좋아하는 Sense of humor 도 조금 곁들어주니 다들 좋은 굿바이 메일이었다고 이야기해주었다.

여기서 ‘Nominative determinism’는 내 첫 입사날 사내 전체 이메일로 내 라인매니저가 나의 입사를 공지했을 때, 어떤 한 직원이 내 이름이 이 ‘Nominative determinism’의 완벽한 예라면서 답메일을 보냈던 전문용어인데 사람들이 자신의 이름을 따라 비슷하거나 그러한 분야의 직업을 같은 경향이 있다는 가설이다.

내 성이 SEO인데 내 직함이 SEO Manager 니 말 다했지.

한동안 회사에서도 이 때문에 유명세도 타고 인터뷰때도 항상 셀링포인트가 되었었다.

서양은 한국이나 일본처럼 이런 문서나 프로세스에 정형화된 규칙이나 틀은 없지만 나름 그때그때 이렇게 써야할 공식/비공식 문서들이 있다. 그러니 구글에서도 이런 작문의 템플릿이 널렸지 (‘goodbye email at work’ 로 검색하면 템플릿이 많이 나온다.)

해외 회사생활도 나름 회사생활이니까. 근데 문득 한국에서도 이런 굿바이 이메일을 동료들에게 보내는 지 궁금해지네.

기회가 되면 한국에서도 한 1년 정도 직장생활을 해보고 싶다. 물론 한국 직장생활에 내가 제대로 적응할지는 의문이지만…

Hi all,

Some of you have already known that it is my last day today.

I am grateful that I got an opportunity to work at (Company Name).

Before joining (Company Name), I was going through a tough time being uncertain whether I would be able to stay in Australia any longer and (Company Name) saved me from that deepest & darkest hole.

I don’t want to say that everyday was perfect at (Company Name).

I sometimes struggled and was frustrated (I’m sure everyone did/does/will do at every work places), but I’m confident to say that I really enjoyed working with my team and improved a lot looking back myself on the first day here.

It was fortunate to work surrounded by such great people who are always passionate about their jobs, eager to learn new things and care about one another.

Sad to give up my nominative determinism title – SEO, as my new role doesn’t allow me to keep my last in the title,

but not sad to leave you as technically I will still be in Sydney:)

Please keep in touch through LinkedIn.

https://www.linkedin.com/in/….

(It is from my first day at (Company Name) and I was pretty wasted. Good times.)

Wish you all the best!

키워드에 대한 정보 직장 동료 작별 인사 영어

다음은 Bing에서 직장 동료 작별 인사 영어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직장 동료. 영어로44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직장 #동료. #영어로44


YouTube에서 직장 동료 작별 인사 영어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장 동료. 영어로44 | 직장 동료 작별 인사 영어,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참바다 마산식 아구찜 | 한인마트 추천템 | 미국에서 아귀찜 해먹기 | 마트 인기 제품 '마산 아귀찜' 조리, 리뷰 | 한인가족 집밥 브이로그 188 개의 베스트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