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관심없는 남자 거절 | 여자는 관심없는 남자에게 어떻게 행동할까 222 개의 베스트 답변

관심없는 남자 거절 | 여자는 관심없는 남자에게 어떻게 행동할까 222 개의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관심없는 남자 거절 – 여자는 관심없는 남자에게 어떻게 행동할까“?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ro.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ro.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Ripple_S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061,146회 및 좋아요 7,50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관심없는 남자 거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여자는 관심없는 남자에게 어떻게 행동할까 – 관심없는 남자 거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Contents Awesome!][리플을 후원하는 방법]https://www.youtube.com/channel/UCCjJV_nxuPQ_fWGkAkA46fA/join
리플의 꿀잼 영상이 계속 올라옵니다!
좋아요와 구독버튼 눌러주세요♥

★더 다양한 리플을 만나보세요★
Ripple_S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ripplechs
Rippls_S 네이버TV :: https://tv.naver.com/ripples
Ripple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official_ripple
Ripple Company :: https://ripplecompany.net

– Ripple Company Business mail
:: [email protected]

관심없는 남자 거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여자의 거절 신호] 전혀 관심 없는 남자한테 하는 행동

여자들은 전혀 관심 없는 남자와 있을 때 그 티를 팍팍 내기 마련이다. 혹시나 좋아하지 말라고. 이런 여자라면 손절해도 좋다 서로에게. 1 건성건성 듣기.

+ 여기에 보기

Source: mybutt.tistory.com

Date Published: 12/25/2022

View: 9917

호감없는 남자의 대쉬에 대처하는 요령 5가지 – 조정우

여성들이 호감없는 남자의 대쉬를 받을 때, 상처를 주지 않으려고 애매모호한 말로 거절하는 경우가 많은데, 거절할 때는 분명히 거절할 필요가 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labyrint.tistory.com

Date Published: 7/10/2021

View: 8127

혼자 썸타지 마세요 – 브런치

여자들 사이에서 가장 자주 험담의 대상이 되는 남자는 ‘눈치 없이 … 관심 있는 사람, 꽤 괜찮은 사람과의 만남을 두 번씩이나 거절하지 않아요.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4/5/2022

View: 7195

싫은 남자, 정중하게 거절하는 확실한 방법 – 무한의 노멀로그

‘퇴치’해야 한다고 밖에는 말할 수 없는 경우도 분명 있다. 이런 상대에 대해 부킹대학 일산캠퍼스에서는 ‘밤벌레’라는 표현을 쓰는데, 그것은 그들이 밤 …

+ 여기를 클릭

Source: normalog.com

Date Published: 8/3/2022

View: 4559

여자들이 관심없는 남자한테 보내는 ‘비호감’ 신호가 있다

거절을 불편하지 않게 돌려 얘기한다는 것이다. 세 번째로 자기 비하를 언급했다. 유튜버는 “상대방에게 칭찬을 하거나 호감을 보이면, 딱 잘라 거절하는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wikitree.co.kr

Date Published: 2/6/2022

View: 418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관심없는 남자 거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여자는 관심없는 남자에게 어떻게 행동할까.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자는 관심없는 남자에게 어떻게 행동할까
여자는 관심없는 남자에게 어떻게 행동할까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관심없는 남자 거절

  • Author: Ripple_S
  • Views: 조회수 1,061,146회
  • Likes: 좋아요 7,500개
  • Date Published: 2021. 4. 1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XHANKKZoNzA

[여자의 거절 신호] 전혀 관심 없는 남자한테 하는 행동

영상은 재미로 만들어 봤으니,

가슴 구석의 어느 기억이 폭행을 당하시더라도 책임지지 않음.

안녕 애인 없는 여자 애없녀다.

여자들은 전혀 관심 없는 남자와 있을 때 그 티를 팍팍 내기 마련이다.

혹시나 좋아하지 말라고.

이런 여자라면 손절해도 좋다 서로에게.

1 건성건성 듣기

– 중요도: 내 앞 사람 <<<<<< 그릇에 놓인 깍두기 개수, 라디오에서 흘러 나오는 코스피 지수, 앞에 걷는 할머니 겨울 데일리룩 등 2 휴대폰 하기 - 카톡 오면 카톡 확인 하고 싶고 몰래몰래 인스타그램의 불 켜진 스토리 체크하고 싶고 이거 알지? 학창 시절 노잼 수업 때 몰폰할 때 마음이 이랬나 싶음. 이건 은근 재밌다 스릴 넘쳐버리고 (소시오패스) 3 뭐든 부정적인 반응 - ...내가 왜 너랑 해야 함? 내한테 왜 이 사진을 공유함? 내한테 왜 안부를 물음? 제대로 꼬여버렸고 4 눈을 안 본다 (못 본다와 다르다) - 아이 컨택하려는 그 불건전한 의도의 눈, 마주치고 싶지 않다. 가장 훌륭한 예를 보여드리고 글을 마친다. 그려~ ⬇하트❤️는 로그인 안해도 누를 수 있어요!

혼자 썸타지 마세요

열 번 찍어 아니 넘어가는 나무 없다.

어떤 어려운 일이라도 여러 번 시도하면 기어이 이루어낼 수 있다는 의미를 담은 이 속담은, ‘줄기차게 꼬시면 안 넘어가는 여자가 없다’는 의미로 자주 쓰이곤 합니다. 사실 아주 틀린 말은 아닌데, 우리 주위에는 이 문장을 잘못 이해하고 있는 사람들이 꽤 많은 것 같아요.

이 속담에는 열 번을 찍었다는 사실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건 상대방이 열 번 찍을 기회를 나에게 주었다는 사실입니다. (내가) 찍었다는 건 (상대가) 최소한 찍을 기회는 주었다는 의미이고, 찍을 기회를 줬다는 건 찍혀 넘어갈 가능성이 있었다는 의미이니, 가능성이 있는 상태에서의 끊임없는 시도는 언제나 가치가 있습니다.

문제는, 가망도 없는 상태 즉 상대는 찍을 기회조차 줄 생각이 없는 상태인데 줄기차게 찍으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대면조차 원치 않는 상대를 찾아가 열 번씩 찍어대면, 그건 열정도 진심도 아닌 그냥 민폐이자 진상입니다. 일종의 죄악이에요.

여자들 사이에서 가장 자주 험담의 대상이 되는 남자는 ‘눈치 없이 들이대는 남자’입니다. 성질 더러운 남자, 나쁜 남자, 못돼먹은 남자 등등보다 ‘단언컨대’ 훨씬 더 자주 험담의 대상이 됩니다. 이 얘기를 하면 남자들의 반응은 주로 “너무 하다”는 것이에요. 다 좋아서 하는 행동인데, 그걸로 비난을 하는 건 너무 하지 않느냐는 것이지요. 요컨대 사랑이 죄냐는 것인데, 사랑이 죄냐고 묻는다면 사랑은 죄가 아닙니다.

문제는 애정표현입니다. 그 무엇을 향하든 사랑은 나의 자유이지만, 그 사랑을 상대에게 실컷 표현하는 것은 결코 자유의 영역이 아닙니다. 애정표현이란 건 기본적으로 서로 호감이 있는 관계에서 오가는 거잖아요. 남녀간의 애정표현은 연애라는 장치가 우리에게 부여해주는 자격과도 같은 것입니다.

다가가도 될까 다가가면 안 될까. 사람은 고스톱을 잘 쳐야 아니 잘 해야 합니다. GO와 STOP을 제 때 못하면 패가망신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고스톱을 해야 하는 시점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연애가 시작되기 전 애매한 그러나 달달한 상태로 서로 밀고 당기는 걸 ‘썸을 탄다’고 하죠. 그런데 이게 ‘썸’인지 아닌지 헷갈린다면 그건 썸이 아닙니다. 열에 아홉은 그렇습니다. “내꺼인듯 내꺼 아닌 내꺼 같은 너”라는 노래 가사 때문인지 맞는 듯 아닌 듯 어딘가 알쏭달쏭한 게 썸인 줄 아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썸타는 관계는 아직 연인 관계가 아니기 때문에 ‘니가 나의 것인지 아닌지 헷갈린다’는 의미이지, 둘 사이에 썸띵 스페셜한 것이 있는지 없는지조차 헷갈린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건 모를 수가 없어요. 모르겠으면 없는 거예요. 그래도 헷갈리니까 분명한 기준을 알려달라고 한다면…

서로 연락이 끊긴 상태에서 만 하루, 이틀이 넘어가면 보통은 썸이 아니라고 보면 됩니다.

밤 10시 넘어서 메시지할 때 상대가 집에 있는지 밖에 있는지를 내가 모르고 있으면 보통은 썸이 아닙니다.

썸이든 뭐든 관계가 시작되기 전, 관심 있는 여자가 생기면 당신은 그녀에게 메시지를 보낼 테죠. 깨톡같은 거요. 이때 답장이 안 오면, 그냥 거기에서 스톱하는 게 좋겠습니다. 답장을 못 받은 절망적인 마음을 ‘이 여자가 혹시 튕기는 게 아닐까’ 하는 근거 없는 추측으로 연결 짓지 말아주세요. 마음이 있는데도 튕기는 경우가 전혀 없는 건 아니지만, 아예 답장을 안 한다는 건 대화 자체를 원치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답장이 너무너무 오랜 시간 동안 오지 않는다면 그것도 대개는 발전 가능성이 없다는 의미라고 보면 됩니다. 너무너무 오랜 시간이 얼마 동안이냐고 묻는다면… 여덟 시간 정도라고 해두고 싶네요. 누군가에게 관심이 생기면 그 사람의 사생활에는 뭔가 대단히 숭고한 게 있을 것만 같은 생각이 들곤 해요. 그렇지만 사실 상대방도 당신과 똑같은 사람입니다. 눈뜨고 일하고 쉬고 놀고 화장실가고 멍 때리고 핸드폰 보다가 눈감고 잡니다. 법적으로 일일 노동 시간은 8시간입니다. 평균 (권장) 수면시간도 8시간입니다. 여덟 시간 이상 핸드폰을 못 볼 것 같은 상황을 한 번 떠올려보세요. 잘 없죠?

물론 무얼 하느라 혹은 사정 때문에 정말로 메시지를 늦게 봤을 수도 있는데, 그렇다면 어떤 사과의 말이나 설명의 말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언반구 없이 매번 답이 함흥차사라면, 글렀다고 보면 됩니다. 튕기는 거 아니냐고 제발 묻지 말아주세요. 튕기는 거 아니에요, 아니라구요.

자, 몇 번의 메시지가 오가고 나면 이제 데이트 신청 비슷한 걸 하겠죠? 제안을 하는 입장에서는 데이트 신청을 하는 수준의 용기가 필요하겠지만, 어차피 겉으로야 그냥 가벼운 식사 요청이에요.

아 잠깐만요, 설마… 상대방의 마음도 모르는 상태에서 “우리 데이트합시다!”와 같은 멘트를 날리려는 건 아니겠죠? 그냥 심플하게 밥 먹자고 하세요. 이건 무엇보다 당신을 위해서인데, 그래야 거절당할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굳이 데이트라고 못 박아두면 만남에 부담을 갖고 제안을 거절할 수가 있어요. ‘데이트하자는 제안에 응했으니 내 쪽에서도 이성적인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건 아닐까? 그 정도는 아닌데…’ 하는 생각이 들 수 있거든요. 그냥 밥 한 번 먹는 건 상대에게도 큰 부담이 아닐 테니, 그냥 밥 먹자거나 커피 한 잔 하자는 정도의 제안이 좋습니다.

아무튼 당신이 만나자는 요청을 했는데 상대가 거기에 응할 생각이 없다면, 그쪽에서는 무엇이든 핑계를 댈 것입니다. 사귀자는 것도 아니고 같이 살자는 것도 아닌데, 싫으니까 꺼지라는 식으로 직구를 날릴 여자는 잘 없습니다. 그냥 만나기 싫은 거여도 선약이 있다든지 몸살 기운이 있다든지 어떤 구실을 댈 것입니다. 아무튼 처음의 제안을 거절당했다면, 일단 절반 이상의 가능성은 사라졌다고 보면 됩니다.

그럼 아마 한 번 정도는 더 만나자고 해볼 수 있겠지요? 이번에도 상대가 어떤 이유를 대서 거절한다면 그건 아닌 거예요. 당신을 만날 생각이 없는 거예요. 순진하게 ‘두 번 다 피치 못 할 사정이 있었겠지’라는 생각은 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듭 말하지만 상대도 당신과 똑같은 사람입니다. 관심 있는 사람, 꽤 괜찮은 사람과의 만남을 두 번씩이나 거절하지 않아요. 정말 사정이 있었을 수도 있지 않느냐고요? 정말 사정이 있어 두 번이나 약속을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그쪽에서 먼저 대안을 제안하든가 할 거예요. 예를 들어 “이번 주말엔 선약이 있는데 다음 주는 어떠세요?”라든지 “제가 주말에는 힘든데 평일은 어떨까요” 하는 식으로요. 그런 거 없이 그냥 무슨 구실을 대서 두 번 이상 거절하면 아닌 거고, 혹시 그 이후에 한 번 정도는 더 시도해볼 수도 있겠지만 세 차례 거절을 당했으면 그냥 근처에도 가지 말고 앞으로 연락도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여자도 괜찮은 남자가 있으면 만나고 싶습니다.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으면 같이 밥 먹고 술 마시고 싶습니다. 밤새 노닥거리고 싶고 구석구석 만지고 싶습니다. 전 혼자 훌쩍 떠나고 싶어 주말 비행기 티켓을 예약해두었다가 관심 있는 남자가 주말에 밥 먹자기에 바로 티켓을 취소한 적도 있었어요. 그런 열정도 다 지난 이야기이긴 합니다만.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다는 건 얼마나 좋은 일인가요. 그만큼 설레는 일이 또 있을까요. 관심 있는 사람이 생겨 하루 온종일 그 사람을 생각하는 일, 그 사람 생각에 전전반측 잠 못 이루고 밤을 지새우는 일, 13초당 한 번씩 그 사람의 SNS에 접속하는 일, 그 사람이 올린 사진을 살포시 내 휴대폰에 저장하는 일, 교회 가서 그 사람도 날 좋아하게 해달라고 하나님께 떼써보는 일, 그래서 주일 헌금을 평소보다 1.7배쯤 많이 하는 일, 우리 둘이 꼭 사귀게 해달라고 부처님 앞에 삼천배를 올려보는 일, 친구들 만나서 줄기차게 그 사람 얘기만 하는 일, 이번엔 정말 다른 것 같다고 믿어보는 일, 그 사람과 손잡고 걷는 날을 그려보는 일, 그러다 뽀뽀하는 상상까지 해버리는 일.

모두 당신이 해도 되는 일입니다. 그 누구의 자유도 구속하지 않는 일들이니까요.

그리워서 시도 때도 없이 연락하는 일, 답장이 안 오면 깨톡을 보내고 또 보내는 일, 왜 답장을 안 하냐고 앙탈을 부리는 일, 목소리 듣고 싶어서 야심한 시각에 전화 거는 일, SNS에 올라온 사진을 보고 왜 다른 남자랑 밥 먹었냐고 따지는 일, 어쩐지 치명적으로 나온듯한 내 셀카 사진을 수줍게 한 장 보내보는 일, 보고 싶으니까 네 사진도 한 장 보내달라고 청해 보는 일, 나에게 철벽을 치지 말라고 선언하는 일, 튕기지 말라고 엄숙히 경고해보는 일, 야식을 사들고 회사 앞으로 찾아가는 일. 예고 없이 집 앞에서 기다리는 일.

모두 당신이 하면 안 되는 일입니다. 상대의 자유를 침해할 수도 있는 일들이니까요.

호의도 안 되냐고 묻지 마세요.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무언가를 보낼 때에는 상대방의 허락이 필요한 법이거든요. 좋아한다는 말이나 밥이나 선물이나 그런 것들은 다 좋은 거니까 허락 없이 마구 퍼주어도 되는 게 아니냐구요? 네, 아니에요. 그건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받을 때에만 좋은 거예요. 예고 없는 방문, 설레는 말 한마디, 다정한 이벤트. 이건 모두 내가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받을 때에만 기분 좋은 것들이에요.

당신이 누군가에게 반할 자유, 누군가를 좋아할 자유, 사랑할 자유, 애정을 표현할 자유는 전부 소중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그 자유는 ‘원치 않는 불쾌함을 겪지 않을 상대의 자유’ 앞에서 멈춘다는 사실을 부디 잊지 말아주세요. 당신이 그녀에게 반했다는 것보다 더 중요한 사실이 있습니다.

그녀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습니다.

싫은 남자, 정중하게 거절하는 확실한 방법

“싫은 남자 퇴치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확실히 쫓아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1. 착한여자는 남자를 착각하게 만든다

‘안 사요.’

“하나 장만 하세요.”

“네, 하나 주세요.”

“안 사요.”

“전 문 열고 얘기 들어준 적 없는데요?”

“응, 너도 오늘 하루 잘 보내~”

“그런 상대와 그냥 친구로 지낼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나 좋아하나? 나한테 관심 있나?’

2. 알려줘라

“정말 그 글들을 보고 정말 얼마나 소름이 끼치던지…”

‘그랬구나, 몰랐어.’

“너를 정당화 시키려고 남을 바보로 만들지 마.”

3. 밤벌레는 밝은 곳으로

‘애인이 되어 달라.’

‘성욕을 어떻게 해소하냐’

“남자를 거절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나요? 정말 남자들이 저렇게 들이대기도 하나요?”

공유하기 글 요소

구애하는 상대가 맘에 안 들고, 그의 들이댐이 불쾌한 것 까지는 이해할 수 있지만, 그래도 우리는 같은 ‘사람’ 아닌가. 싫다고 몇 번이나 손 저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가 밤벌레처럼 날아들어 그대의 몸에 달라붙는 거라면 몰라도,입장을 바꿔연애에서 이보다 더 슬픈 일이 어디 있겠는가. 그러니,라거나라곤 말하지 말자. 현재 그대와 ‘시차’가 있는 상대 때문에 힘든 상황이라면, 그냥많은 여성대원들이 재작년부터 이에 대해서 물어오고 있지만, 나도 남자인 까닭에 사연을 읽다 보면 그 이야기에 나오는 남자에게 빙의되어 ‘거절하는 방법’ 같은 건 적을 수가 없었다. 게다가 그 사연대로라면인 남자대원들, 그 대원들이 보낸 절박한 사연을 읽을 땐,까지 들었다.하지만,까지 해 가면서 물러나야 하는 대원,, 자신의 오피스텔 입구까지 찾아와 지키고 서 있는 상대 때문에 찜질방에서 잠을 자야 하는 대원,들의 사연들을 어찌 방치만 할 수 있겠는가. 싫은 남자에게 정중하게 거절하는 방법, 오늘 확실히 정리해 보자.당신에게 구애하는 남자는, 마치 오늘 내로 옥장판을 꼭 한 대 팔아야 하는 방문판매원의 심정과 유사한 점이 많다. 그런 그가 당신에게 노크했고, 당신은 현관문 앞에 나와 그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있다.10분, 30분, 1시간, 당신은 그저 매몰차게라고 말할 수 없기에 그의 이야기를 듣고 있는 거겠지만,이 정도의 시간동안 얘기를 듣고 있었다는 것은 분명 ‘살 생각’이 있다는 것이라 믿게 되고, 이제 결정적으로라는 말만 하면 당신이라고 할 것이란 생각이 드는 것이다.그래서 그가 그렇게 고백했는데, 결과는 예상과 다르게다. 거짓말.이건 분명 어찌해야 할 지 몰라서 고민하고 있는 거다. 고지가 바로 저기다., 라고 그는 생각하는 것이다.안타까운 일이지만, 그건 상대가 판단하는 부분이다.이를테면 전화통화를 한 적 있는데 그 통화해서 아주 즐거운 듯 웃은 적 있다든가,라는 답장을 받은 적 있다든가 하는, 그런 일 말이다.물론,이 있어서 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 버스에서 눈이 자주 마주쳤다든가, 미니홈피 BGM으로 걸어 놓은 음악이 본인도 좋아하는 곡이라든가 하는 것 말이다.라고 묻는 대원이 있다면, 이전에 발행한에 대한 매뉴얼을 먼저 일독하길 권한다. 간략히 설명하자면, 동성끼리의 친구가 ‘탕수육’이라면, 이성간 – 특히, 한 쪽이 좋아하는 입장이라면- 친구는 ‘콩고기 탕수육’이라고 할 수 있다.수영강사가 팔만 잡아줘도라고 생각하는 대원이 많은데, 거기에 그 수영강사가가 ‘착한남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어 당신의 들이댐을 다 받아준다면, 그대도 훗날 그 수영강사에게라는 죄목을 부여할 것 아닌가. 그러니 일단 그 ‘착한여자 콤플렉스’부터 벗어 버리자.그런 상대의 트위터를 우연히 들어가게 되었는데, 거기서 자신을 이상하게 그려 둔 트윗들을 봤다는 사연이 있었다.라며 사연으로만 말하지 말고,만화나 영화, 소설, 드라마에서는따위의 이야기를 흥미를 돋구지만, 현실을 살고 있는 우리는 상대의 행동이 뭘 의미하고 있으며, 무슨 생각으로 저런 일을 벌이는지 자신에게 반영해 알 수 있는 것 아닌가.고백 비스무리한 얘기를 하길래, 거절의 뜻을 밝혔더니,는 식으로 나오는 상대에 대한 대처방법은 이미 말해주지 않았는가.라는 명확한 얘기를 해주라고 말이다.그렇게 ‘핵심’을 말해주는 것은, 더 이상 상대가 빙빙 돌리거나 장난처럼 당신에게 들이대지 않게 한다는 효과와 더불어이다. 피하거나 머뭇거리지 말고 상대의 정면에 서서 이야기를 나누기 바란다. 단순히 연락을 받지 않거나,이니 말이다.이런 상대에 대해 부킹대학 일산캠퍼스에서는 ‘밤벌레’라는 표현을 쓰는데, 그것은 그들이 밤에 주로 활동하며 눈이나 코, 혹은 귀나 입 등으로 날아들어이다.에 대한 사연이 일주일에 몇 편씩 빠지지 않고 온다. 주로 중소기업이나 사장과 직원 둘 뿐인 직장, 거래처의 직원들을 접대해야 하는 직장, 서비스업인 직장 등이 그 배경이다.이 있는데, 그 대원들에게는 [ 인권위원회 ]에 연락해 보다 구체적인 방법을 찾길 권한다. 절대로 혼자 끙끙 앓거나 그 일들을 그냥 숨기려 하지 말자. 사장과 직원 둘 뿐인 회사에서, 회식을 핑계로 술을 먹이곤, 유부남인 사장이느니,느니 하는 이야기를 하며 몸을 더듬거리는 것은밤벌레들은 어두운 곳에서만 활개를 치는 법이다.당장 공개할 수 없는 처지라면, 당신이 공개할 수 있는 증거들을 모으고 그에게 얘기하자. 지금까지 상대가 벌인 일들을 밝은 곳에서 펼쳐 놓을 생각이라고 말이다.당장 법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경우를 제외한다면, 지금 그대에게 구애하는 상대를 거절하려는 이유는 아마도 둘에게가 있기 때문일 것이다. 꽃시장에 들러 꽃을 살 때 처럼,이다. 아니면 당신은 ‘장미’를 원하는데, 상대는 ‘프리지아’일 수도 있다.그 시차가 있음을 생각하며,종종 상대가 구애하며 전하는 것들은 다 받고, 그 마음만 거절하는 대원들이 있는데, 그러지 말자. 그건과 같은 일 아닌가. 어떻게 주는 거 안 받냐며 화이트데이에 사탕은 받아서 맛있게 먹어 놓곤, 이제 와서을 묻는 건 누가 봐도 황당한 일 아닌가.혼자서 의미부여를 하고 있는 상대에겐,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의미를 알려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정중한 거절이 될 것이다. 그 솔직한 얘기들을 털어 놓으면 상대가 상처받을까 겁나는가? 난 그게그나저나 이 얘기를 읽으며라고 물을 모태솔로 부대원들이 더 걱정이다. 내일부터는 모태솔로 부대원을 위한 매뉴얼에 더 힘쓸 것을 약속하며, 오늘 매뉴얼은 여기서 마친다.▲ 지킬 수 없는 약속보다는 당장의 거절이 낫다 – 덴마크 속담. 추천은 무료!

여자들이 관심없는 남자한테 보내는 ‘비호감’ 신호가 있다

여자가 이런 행동 보인다면, 속으로는 관심 없는 경우 많다

유튜브 계정 ‘연애언어TV’가 “남자가 별로일 때 여자들이 하는 행동”이라는 영상을 업로드해, 썸 단계에서 여자의 신호를 고민하는 남자들을 위한 팁을 전했다.

해당 유튜버는 “나한테 호감이 있는 것 같진 않은데, 그렇다고 관심을 안 주지는 않는 상황”, 또는 “연락이 아예 안 되진 않는데, 그렇다고 매끄럽진 않은 상황”

결론적으로, 유튜버는 이런 애매한 상황이 이어진다면 상대가 나에게 호감은 없지만 사회적으로 엮인 연결 고리 때문에 거절의 표현을 돌려서 하고 있을 확률이 높다고 얘기했다. 대학교 선후배 혹은 직장 동료, 지인 등의 사이라서 맘에 들지 않더라도 자신의 이미지를 보호하기 위해 겉으로 반응해주는 경우라는 것이다.

기사와 무관한 사진 / 이하 셔터스톡

이어 상대방이 관심이 없을 때 나오는 행동들을 세 가지로 나누어 얘기했다.

첫 번째로 간헐적 연락과 연락의 낮은 집중도를 꼽았다.

유튜버는 “톡이 오갈 때, 표면적인 연락을 나눈 뒤 갑자기 텀이 길어지는 경우가 있다. 이게 반복된다면 연락을 끊을 순 없는 상황이지만 교류를 원하지 않는다는 뜻”이라고 말했다. 또, 정보를 능동적으로 주지 않고 질문을 하더라도 한정적인 정보만 준다는 점도 언급했다. 예를 들어, “뭐해”라고 물으면 “그냥 있어요”라고 대답하는 식이라고 말했다.

두 번째는 표면적인 핑계를 대는 것이라고 말했다.

유튜버는 “모든 면에서 나와 교류를 피하고 아팠다거나 핸드폰을 못 봤다는 핑계를 댄다. 사회적인 비호감의 신호를 남자가 알아차려주길 바라는 것”이라고 전했다. 거절을 불편하지 않게 돌려 얘기한다는 것이다.

세 번째로 자기 비하를 언급했다.

유튜버는 “상대방에게 칭찬을 하거나 호감을 보이면, 딱 잘라 거절하는 느낌으로 자기를 비하하는 경우다. ‘너 진짜 예쁘다’ 하면 ‘하나도 안 예뻐. 나보다 예쁜 애들 천지야’라고 한다거나, ‘너 진짜 착하다’ 하면 ‘안 착해. 얼마나 못됐는데’ 등으로 대꾸한다”고 말했다. 말과 달리 본인을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태도를 보인다면, 관계가 가까워지는 걸 피하려고 그런 대답을 하는 것일 수 있다는 것이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관심없는 남자 거절

다음은 Bing에서 관심없는 남자 거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Rosaria Vivone Age | Genshin Impact || Top 10 Sự Thật Thú Vị Về Rosaria - Tướng Cướp Nơi Giáo Đường...! || Thư Viện Game 30 개의 정답
See also  마블 티어 2021 | 역대 가장 강력한 마블 캐릭터 25인 190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See also  Site De Rencontre Francais Aux Usa | Sites De Rencontres Sérieux : Quels Sont Ils ? 4161 투표 이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여자는 관심없는 남자에게 어떻게 행동할까

  • Ripple
  • 리플레이
  • 리플스
  • 리플
  • 연비
  • 다은
  • 미도
  • 주현
  • 인수

여자는 #관심없는 #남자에게 #어떻게 #행동할까


YouTube에서 관심없는 남자 거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자는 관심없는 남자에게 어떻게 행동할까 | 관심없는 남자 거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