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체이스 신용 카드 | (미국마일리지/크레딧카드) Chase United 역대 최고 오퍼 \U0026 각종 베너핏 267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체이스 신용 카드 | (미국마일리지/크레딧카드) Chase United 역대 최고 오퍼 \U0026 각종 베너핏 267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체이스 신용 카드 – (미국마일리지/크레딧카드) Chase United 역대 최고 오퍼 \u0026 각종 베너핏“?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ro.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ro.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미국생활101 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479회 및 좋아요 3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체이스 신용 카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마일리지/크레딧카드) Chase United 역대 최고 오퍼 \u0026 각종 베너핏 – 체이스 신용 카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영상 올리는 날짜 : 5/3/22
썸네일에 말한 3가지 무료와 더불어 최대 5가지 무료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 크레딧카드 혜택이 아무리 좋아도 상황에 맞게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필요하시면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크레딧카드 신청링크 (링크는 제가 여러모로 도움을 받는 웹사이트의 리퍼럴 링크를 올렸습니다)
https://www.milemoa.com/credit/united-personal/

[참고사이트]글로벌엔트리 크레딧카드 – https://thepointsguy.com/credit-cards/global-entry/
글로벌엔트리 신청 링크 – https://apply.global-traveler-apply.com/global-entry-apply/?utm_campaign=FNN\u0026gclid=Cj0KCQjwpcOTBhCZARIsAEAYLuXyesVZhX8ssC91lJ86jPpcxb0C_cyQr-XvMdj34QKy89PGeIkYmYAaAuCiEALw_wcB
#체이스 #유나이티드 #크레딧카드 #마일리지

체이스 신용 카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미국에서 첫 신용카드 만들기 – MBN’s Blog

체이스 카드 중에서는, 연회비가 없는 프리덤 언리미티드 카드(Freedom Unlimited, 언니카드)와 프리덤 플렉스 카드(Freedom Flex)가 눈에 들어왔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harryincupboard.blog

Date Published: 3/22/2021

View: 9487

미국 신용카드 추천 | 서두르세요! 체이스 샤파이어 프리퍼드 …

오늘은 미국에서 어느 정도 신용이 쌓이기 시작한 분들이 발급하면 가장 좋은 카드인 체이스 샤파이어 프리퍼드 (샤프)의 역대 최고 사인업 보너스 …

+ 더 읽기

Source: simple-woo.tistory.com

Date Published: 12/1/2021

View: 733

Moxie 지갑속 10장의 체이스 카드 – 각 카드의 실제 용도는?

기존에 크레딧카드 추천글에서 보실수 있었던 각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나 스펜딩 조건은 며칠후에 최신 제휴사 오퍼들을 정리해 드릴 2021년 1월~2월 추천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flywithmoxie.com

Date Published: 11/23/2021

View: 6705

[미국생활] 사용중인 미국 신용카드(1) 혜택이 많은 체이스 …

미국서는 신용카드가 거의 필수에 가깝고 없을 경우에는 생활이 불편하다. 게다가… by wernicke. … Chase Sapphire Reserve Card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

+ 여기를 클릭

Source: steemit.com

Date Published: 12/29/2021

View: 6250

체이스 프리덤 카드 비교 (연회비 무료, $200 크레딧)

미국은 신용카드를 만들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포인트를 주는데요, 지난 번에 설명 드렸던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와 체이스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annieaini.tistory.com

Date Published: 1/6/2021

View: 5355

미국 신용카드 추천: Chase Freedom Flex!!

미국 신용카드 추천: Chase Freedom Flex!! · 연회비 무료!! · 3개월 내 $500 사용하면 $200 캐시백 지급 · 카드 개설 후 1년 동안 Grocery 5% 캐시백 지급!!

+ 여기에 보기

Source: miguksaram.tistory.com

Date Published: 6/21/2022

View: 5666

[Momocredit-10] 미국 신용카드 추천 – 초반에 만들면 좋을 카드들

1. Chase Sapphire Preferred Card (샤프). SIGN-UP BONUS: 60,000 UR Points. SPENDING REQ: 3개월 $4,000. ANNUAL FEE: $95.

+ 더 읽기

Source: momodiary-us.tistory.com

Date Published: 7/8/2022

View: 4405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 보너스 오퍼 받고 가입($800 …

요즘 미국 신용카드 회사에서는 역대급 포인트 오퍼를 내세우며 고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호텔 카드 오퍼도 많지만.

+ 여기를 클릭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2/17/2022

View: 283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체이스 신용 카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마일리지/크레딧카드) Chase United 역대 최고 오퍼 \u0026 각종 베너핏.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국마일리지/크레딧카드) Chase United 역대 최고 오퍼 \u0026 각종 베너핏
(미국마일리지/크레딧카드) Chase United 역대 최고 오퍼 \u0026 각종 베너핏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체이스 신용 카드

  • Author: 미국생활101 TV
  • Views: 조회수 1,479회
  • Likes: 좋아요 31개
  • Date Published: 2022. 5. 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WfVF-nY9lAM

미국에서 첫 신용카드 만들기

미국에서는 신용카드가 필수

미국에서는 집이나 차를 살 때 돈을 빌리려면 신용점수(credit score)가 있어야 하는데, 이는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생긴다고 한다. 신용카드가 없으면 신용점수 자체가 생성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하나 만들기로 하고, 기왕 만들 거 어떤 카드가 좋은지 (폭풍) 검색을 해보았다.

마일리지 게임

마일리지 게임이라고 해서 신용카드를 처음 만들 때 주는 포인트를 모아 비행기, 호텔 등을 공짜로 이용하는 것이 있다. 예를 들면, 유명한 Chase의 Sapphire Preferred 카드를 만들면, $1,250 상당의 포인트를 주는데, 이와 같은 카드를 열 장을 만든다면, $12,500 상당의 포인트가 공짜로 생기는 것이다.

또 포인트를 쌓는 방법도 재미있는데, 만약 Grocery에서 신용카드 사용시 5%를 적립해준다고 한다면, 홀푸드(Whole Foods)에 가서 아마존 기프트카드를 구입하여 포인트 적립을 최대로 할 수 있다.

물론 카드를 자주 열고 닫게 되면 신용도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마일모아(https://www.milemoa.com/)와 같은 블로그/게시판에서 노하우를 공유하기도 한다. https://www.milemoa.com/begin-today/ 여기 블로그에 마일리지 게임에 대해 소개가 잘 되어 있다.

나는 카드를 열고 닫는 게 너무 귀찮게 다가와서 좋은 카드 한 두개를 만들기로 한다.

카드 선택

카드 선택에 있어 나의 목표는 “비행기 공짜로 한번 타보기”였다.

마일모아 블로그에서 말하기를 미국의 신용카드는 체이스(Chase)와 아멕스(American Express)의 양강체제라고 한다. 하지만 아멕스 카드는 작은 상점에서 안 받는 경우가 있어서 제외시켰다. 체이스 카드 중에서는, 연회비가 없는 프리덤 언리미티드 카드(Freedom Unlimited, 언니카드)와 프리덤 플렉스 카드(Freedom Flex)가 눈에 들어왔다.

Chase의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인 두 Freedom 카드. 사진 출처 : https://www.chase.com/

두 카드의 공통점은

연회비 없음

카드 계좌 개설 후 3개월 동안 $500을 쓰면 $200 현금 돌려줌

카드 계좌 개설 후 1년간 식료품(grocery) 구입한 것은 5% 적립 ← 위에서 언급한 기프트 카드 구입!

Chase Travel 5% 적립 / 식당 3% 적립 / 드럭스토어(CVS, Walgreens 등) 3% 적립

차이점은

언니카드는 위 카테고리를 제외한 사용액에 대해 1.5% 적립 / 플렉스는 1% 적립

플렉스는 보너스 카테고리가 있어 이를 맞추어 사용할 경우 5% 적립이 있다.

플렉스의 보너스 카테고리의 예로는, 주유소, 아마존, 홀푸드, 페이팔 등이 있다. 즉 카테고리를 맞추어서 사용할 자신이 있다면 플렉스카드를 그렇지 않다면 언니카드로 간다. 더 좋은 방법은 둘 다 만들어서 카테고리가 맞는 곳에 플렉스를, 그렇지 않은 곳에 언니카드를 써서 1.5%를 적립받는 것이다.

이 카드들의 문제점이라 하면, 해외에서 사용시 3%의 수수료가 붙는 다는 것과, 항공사포인트로 전환하려면 샤프카드같은 연회비가 있는 카드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나의 최종 선택은,

Chase Freedom Unlimited (언니카드)

Chase Sapphire Preferred (샤프카드)

이렇게 될 것 같다. 샤프카드는 위에서 설명한 $1,250의 보너스를 한번 받아보고 싶었다.

첫 신용카드 신청 – 단칼에 거절당함

나는 지난 3년간 신용카드가 없었기 때문에, 신용도도 당연히 없었다. 그래도 연회비 없는 카드는 되지 않을까 싶어서 먼저 Chase 홈페이지에서 언니카드를 신청했다. 일년에 돈을 얼마나 버는지와 Rent를 얼마나 내는지를 적었다. 신청 버튼 누르자 마자 거절되었다고 떴고, 이유는 편지로 보내준다고 했다. 일주일 쯤 뒤에 받은 편지에는,

“Not enough accounts opened long enough to establish a credit history”

“Insufficient balance in deposit and investment accounts with us”

라며 신용 기록이 없고 Chase 은행계좌에 돈이 없다고 쓰여져 있다. 나는 Bank of America에 은행계좌가 있었는데, 만약 Chase에 은행계좌가 있었다면 문제없이 만들 수 있었을 것 같다.

다음날 직원 찬스를 써볼까 하고 집 근처의 Chase에 찾아가서 다시 한번 언니카드를 신청했다. 하지만 직원이 말하기를 여기서는 카드를 신청만 할 뿐이고, 결정은 카드부서에서 한다는 것이다. 인터넷에서 신청할 때 적었던 같은 정보를 입력해 신청을 하고, 일주일 뒤 거절되었다는 편지를 받았다. 이유는 “신용기록 없음”.

첫 신용카드 – BoA Customized Cash Rewards

다음 날 나의 주 거래은행인 Bank of America에 찾아갔다. BoA에서는 Customized Cash Rewards가 눈에 들어왔다. 카드의 특징으로는,

아래에서 카테고리를 하나 선택하여 3% 적립

Gas, online shopping, dining, travel, drug stores, or home improvement/furnishings

Grocery stores and wholesale clubs에서 2% 적립

나머지 1% 적립

BoA에는 Preferred Rewards members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은행계좌에 일정 금액이상의 돈을 유지하면 혜택을 주는 것이다. 3개월 동안의 자신의 모든 계좌의 일일 저축액 평균이 20K~50K 사이에 있으면 Gold 회원이, 50K~100K에 있으면 Platinum 회원이, 그 이상이면 Platinum Honors 회원이 된다.

나는 Gold 회원이어서, 위에 적립금액에서 25%가 추가로 적립이 된다. 즉 내가 선택한 카테고리에서 3.75%, 식료품점에서 2.5%, 나머지는 1.25%를 적립을 받는다. 또한 신규회원 혜택으로 카드를 만들고 90일 이내에 $1000을 사용하면 $200 현금을 준다.

은행에서 직원분의 도움을 받아 카드를 신청하고 3일 뒤에 카드를 받았다.

내가 가진 두개의 BoA 카드 : 직불카드(왼쪽), 신용카드(오른쪽) 예쁘다.

신용카드 사용 후기

신용카드를 만들자 마자 모든 지출을 신용카드를 이용하게 되었다. 한 달 사용후 느낀 점은,

은행 직원이 신용점수를 효과적으로 올리기 위해 지출이 있을 때마다 바로바로 갚으라고 해서 하루에 한번씩 은행앱으로 접속하여 돈을 갚고 있는데 괜히 신경쓰이는 것이 불편했다. 지금은 매달 1일과 17일에 알람 맞추어 놓고 돈을 갚고 있다.

Trader Joe’s 같은 곳에서 결제할 때 비밀번호 안눌러도 되서 그건 편하다.

현금 돌려주는 것이 생각보다 쏠쏠하다. 한달 내 생활비 전부를 이 신용카드로 긁으니 $49 정도의 현금을 돌려받을 수 있었다.

나는 매일 점심을 식당에서 사먹고, 대부분 지출이 식당에 있기 때문에, 3.75% 적립을 하면 꽤 많이 적립이 된다. 만약 5천만원 정도를 Saving account에 넣어 Platinum 회원이 된다면 4.5% 적립이므로 다른 카드가 전혀 부러울 것 같지 않다.

이후 계획

현금 돌려받는 혜택도 나름 괜찮은 것 같아서 유지할까도 싶지만, 처음에 계획했던 Chase의 두 카드를 신용도가 쌓이고 나서 만들어 볼까도 생각중이다. 두 카드를 만드는 것만으로 $200 + $1250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내 소원이었던 비행기를 한번 정도 공짜로 탈 수 있기 때문이다.

일단 Sapphire Preferred 카드는 연회비가 $95 가 있기 때문에 혜택을 그 정도로 뽑아낼 자신이 없으면 만들지 않는게 삶이 편할 수도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이 카드는 해외 여행시 수수료가 없고 보험과 같은 여행관련 혜택을 주기 때문에 여행을 자주 간다면,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제 블로그는 광고를 넣는 대신 “Buy Me a Coffee”을 통해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소규모 금액도 큰 동기부여가 됩니다.

https://www.buymeacoffee.com/harryincupboard

미국 신용카드 추천 | 서두르세요! 체이스 샤파이어 프리퍼드 역대 최고 오퍼 | 사인업 보너스 10만 포인트

반응형

체이스 사프카드 10만 사인업 보너스 오퍼

오늘은 미국에서 어느 정도 신용이 쌓이기 시작한 분들이 발급하면 가장 좋은 카드인 체이스 샤파이어 프리퍼드 (샤프)의 역대 최고 사인업 보너스 소식입니다!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는 일반적으로 발급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좋다고 이야기하는 카드 중 하나입니다. 포인트는 현금으로도 받을 수 있지만 좀 더 활용도가 높은 방법은 여행 시 숙박, 항공권 구입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실 카드 발급에서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사인업 보너스입니다. 사인업 보너스는 카드가 발급된 후 일정기간, 일정 금액의 카드를 사용하고 나면 포인트로 주어집니다.

많이들 아시는바와 같이 미국 신용카드 발급은 처음 신청 시 받게 되는 포인트 게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번 코로나 기간 동안 처음에 8만 보너스 포인트 제공으로 포문을 열었는데 그보다 더욱 파격적인 10만 보너스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본문 하단에 있는 레퍼럴 링크타고 들어가야 가능하니 링크만 필요한 분들은 여기를 클릭해 바로 이동해주세요!

10만 보너스 포인트 가치

현재 코로나로 인해 많이 위축된 소비를 증가하기 위해서인지는 모르겠으나 10만 포인트라는 어마어마한 보너스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10만 포인트가 어느정도 가치가 있을까요?

1. 기본적으로 현금 $1000로 바꿀 수 있습니다. (1포인트 = 1센트, 즉 10만 포인트 = $1000)

2. UR (Ultimate Rewords) 트래블 사이트에서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3. 항공사 마일리지로 1:1 전환가능

4. HYATT 마일리지로 1:1 전환가능

대략적으로 감이 오시나요?

첫째, 호텔 예약에서 가장 큰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레비뉴 (내돈내산 ^^) 결제의 경우 호텔 비용에 리조트피 + 세금 등 추가적인 금액이 붙게 됩니다. 예를 들어 1박 $150 수준으로 결정하고 최종 결제하려면 $180-200이 되어버리죠. 이때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하면 제시된 포인트 금액 외에 hidden fee가 아무것도 없습니다. 10만 보너스포인트면 웬만한 미국 대도시 5성급 호텔에 숙박해도 3박 정도는 충분히 가능합니다. 이것을 금액으로 환산했을 때 거의 $1500 정도 뽑아낼 수 있기 때문에 마일게임을 공부하고 잘 활용해야 할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둘째, 해외여행은 많이 위축되어있지만 현재 미국 국내선 이용객 수요는 거의 코로나 이전과 동일한 수준으로 회복된 상태입니다. 미국은 나라 자체가 워낙 크기 때문에 국내선의 경우도 동서부 횡단하려면 거의 5시간가량의 비행이 필요합니다. 그만큼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다면 좋겠죠. 이럴 때 항공사 마일리지로 전환해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전환 가능 항공사는 현재 총 10곳입니다.

United, Air Lingus, British Airways, Iberia, Flying Blue (Air France), Emirates, JetBlue, Singapore, Southwest, Virgin Atlantic

단, 마일리지 발권은 그에 대한 많은 공부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마일모아, Fly with Moxiea 같은 사이트 보시면서 차근차근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UR 트래블 사이트를 통한 호텔, 항공권 예약부터 시작한 후 최종적으로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을 통한 공짜여행을 계획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스펜딩 (Spending) 조건

10만 포인트를 얻기 위해선 카드 개설 후 3개월 안에 4천 불 사용 내역이 있어야 합니다. 제가 발급받았던 2021년 1월에는 6만 포인트에 같은 스펜딩 금액이었는데, 현재 10만 포인트에 같은 스펜딩이면 정말 대박 핫 딜입니다!

간혹 체이스 지점에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레퍼럴 링크를 통한 혜택은 온라인으로 모든 과정이 마무리되어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점 방문의 경우 보너스 포인트 조건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스펜딩 사용해야 할 카드가 생기면 고정지출을 새로운 카드로 옮겨주면 큰 부담 없이 조건을 채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렌트비나 차보험, 휴대폰, 전기 등 유틸리티비용, 생활비 (장보기) 지출 등 금액이 큰 내역으로 사용하다 보면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발급 신청 전 크레딧 (신용) 쌓은 기간 확인

SSN이 아직 없거나 크레딧 쌓은 기간이 1년 미만인 분들은 이 카드는 좀 기다렸다 발급 시도하시길 바랍니다. 체이스가 어느 정도 신용이 쌓인 사람에게만 발급해주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저도 1년 미만일 때, SSN 발급 후 6개월 경 (+ 차 할부 시작 직후) 신청했었지만 거절당한 경험이 있습니다. 미국 카드 발급의 경우 거절되었다고 기분 나빠할 필요 없이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면 하나하나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프로모션에 따라 마일리지 오퍼는 계속해서 변경됩니다. 만약 링크가 작동하지 않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unsplash

반응형

Fly with Moxie Travel Blog

[email protected]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미국 신용카드 추천 – 체이스 프리덤 카드 비교 (연회비 무료, $200 크레딧)

미국은 신용카드를 만들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포인트를 주는데요,

지난 번에 설명 드렸던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와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는 혜택은 꽤 좋지만

연회비가 비싼 편이었어요.

https://annieaini.tistory.com/52

https://annieaini.tistory.com/53

그래서 오늘은 연회비가 무료인

체이스 프리덤 카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마찬가지로 보너스 포인트도 주고 포인트 적립도 돼서 좋아요.

체이스 프리덤은 세 가지 종류가 있어요.

체이스 프리덤 언리미티드 (Chase Freedom Unlimited® credit card),

체이스 프리덤 (Chase Freedom® credit card),

체이스 프리덤 Student (Chase Freedom® Student credit card)가 있어요.

그 중에서 체이스 프리덤 Student 는

약간 달라서 다음 포스팅에서 설명해 드릴게요.

사진출처 :https://creditcards.chase.com/

체이스 프리덤 언리미티드와 체이스 프리덤은 공통점이 많아요.

공통점 1. $200 보너스 포인트

카드를 만들고 처음 3개월 동안 $500 을 사용하시면

$200 캐시백을 줘요.

공통점 2. 연회비 공짜

두 카드 모두 연회비가 공짜예요.

연회비가 무료인데 보너스 포인트도 주니까 이득이라고 할 수 있죠.

공통점 3. Lyft 이용금액 5% 캐시백

두 카드 모두 Lyft 이용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돌려줘요.

2022년 3월까지입니다.

체이스 카드가 Lyft 랑 제휴를 맺었는지 리프트 캐시백 행사를 꽤 하네요.

리프트나 우버 등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공통점 4. 포인트 적립

두 카드 모두 카드 사용 금액에 따라서 포인트를 적립해줘요.

그런데 적립 퍼센트와 업종이 좀 달라요.

체이스 프리덤 언리미티드 카드는

모든 카드 이용 금액의 1.5%를 캐시백으로 돌려줘요.

체이스 프리덤 카드는

모든 카드 이용 금액의 1%를 캐시백으로 돌려줘요.

그렇다고 체이스 프리덤 카드가 혜택이 안 좋은 게 아니예요.

체이스 프리덤 카드는

분기마다 카테고리별로 추가 5%의 캐시백을 주기 때문이에요.

3개월 마다 카테고리가 바뀌는데

2020년 같은 경우에는

1-3월에는 주유소, 인터넷, 케이블, 전화, 스트리밍 서비스 등이 대상이었고,

4-6월에는 마켓 (타겟, 월마트 제외), 헬스장이에요.

원래 주는 1%에 추가 5%를 줘서 총 6%의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어요.

단, 미리 activate 하셔야 해요.

카드 명세서 사이트에서 프리덤 카드를 클릭하시면

오른쪽에 activate 하는 게 나와요.

보통 카테고리 마감 15일 전까지

(4-6월 같은 경우는 6월 14일까지)

activate 를 누르시면 돼요.

카테고리 시작 전 15일에 미리 누르셔도 되고요.

혹시나 깜빡하셨다고 해도

마감 전 고지된 날짜까지 activate 하시면 되니까 걱정마세요.

포인트로 적립되고

카드 명세서에 들어가면 포인트가 바로바로 쌓이는 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포인트는 Chase Ultimate rewards points 사이트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사진출처 : https://ultimaterewardspoints.chase.com/

체이스 프리덤 언리미티드와 체이스 프리덤 모두

연회비는 무료인데 $200의 보너스 포인트를 주고

포인트도 잘 쌓이며 포인트 사용이 편리해서 좋아요.

단 두 카드의 포인트 적립 카테고리가 차이가 있으니

비교해보시고 본인 소비 패턴에 맞는 카드 고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국 신용카드 추천: Chase Freedom Flex!!

이번 글에서는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 체이스의 새로운 신용 카드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의 Chase Freedom Flex를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봤을 때 정말 좋은 신용카드니 한번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체이스가 워낙 깐깐하기로 악명이 높아서 1년 이상의 크레딧 history를 요구하니 아직 신용카드를 만드신 지 1년이 안되었다면 조금 더 기다리시길 추천드립니다. 대부분 미국 커뮤니티에서는 신용 점수가 700점 이상일 경우에만 체이스 만드는 것을 추천하더라고요.

아직 신용카드가 하나도 없으시다면 SSN 하나만 있으면 발행이 정말 쉬운 디스커버 카드 추천 드려요! (아직 거절된 분을 본 적이 없을 정도예요)

만약 미국 신용카드/신용점수에 대해서 아직 잘 모르신다면 미국에서 신용카드 만들기는 6가지 시리즈로 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정보만 골라서 읽어 보시길 바래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Flex Card를 추천드리는 이유를 나열해볼게요.

연회비 무료 !! 보통 괜찮은 혜택 있는 신용 카드는 대부분 연회비가 $95 이상입니다. 연회비가 없는 카드들은 대부분 혜택이 별로인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플렉스 카드는 혜택과 연회비 무료를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Chase 사파이어 카드 (연회비 $95)의 혜택 중 하나인 렌트카 CDW Cover도 연회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개월 내 $500 사용하면 $200 캐시백 지급 사파이어 카드는 3개월 내 $4000을 쓰시면 $600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15% 캐쉬백). 하지만 플렉스는 $500만 사용해도 캐쉬백 $200을 제공합니다 (40% 캐시백!). 3개월에 $4,000 쓰기 부담스러운 학생 분들에게 좋아요. 만약 사파이어 프리퍼/리저브가 있으시면 Ultimate Rewards로 옮겨서 마일리지로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참고로 버진 아틀란틱으로 마일 넘기면 8만 마일에 델타 항공 이코노미 한국-미국 왕복권 뽑으실 수 있습니다. 전에 제가 쓴 글 참고해주세요.

카드 개설 후 1년 동안 Grocery 5% 캐시백 지급!! 디스커버 카드도 분기마다 한 번씩 Grocery 5% 혜택이 있지만 플렉스는 첫 1년 내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혜택만 보고도 될만큼의 역대급 오퍼 아닐까 싶네요.

3개월에 한번씩 카테고리 당 5% 캐시백 지급 카테고리가 매년 바뀔 수도 있는데 2020년만 보면 1-3월: 주유소, 스트리밍 서비스, 인터넷, 케이블 요금 4-6월: Grocery, 헬스장 7-9월: 아마존, 홀푸드 10-12월: 월마트, 페이팔 미리 활성화시켜놔야 캐시백이 적용되니 분기마다 잊지 말아 주세요!

이외에 체이스 여행 사용 시 5%, 식당 및 약국 (CVS, Walgreens, etc 같은 Drugstore) 사용시 3%, 나머지 1% 캐시백 지급 사파이어 계열은 식당에 대해 2% 캐시백을 주는 것에 비하면 플렉스는 3%입니다. 체이스가 드디어 미쳤어요 . 분기별이 아니라 매번 적용이 되기에 카드 발급 후 첫 1년은 무조건 Flex 추천드려요!

렌터카 빌릴 때 Collision Damage Waiver (CDW) 커버 가능 렌트카 빌릴 때 보험 있냐고 물어보고 또 보험비 내야 한다고 해서 당황하신 적 있으셨죠? 거기에서 과감하게 NO라고 하신 후 Flex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만약 사고가 날 경우 본인 보험으로 해결이 먼저 들어간 후 Flex가 secondary coverage로 들어가게 됩니다. 적용되는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비행기표가 취소되거나 아파서 못 탑승할 때 인당 $1,500 돌려받을 수 있음 병이나 날씨 때문에 비행기를 못 탈 경우 Flex로 산 비행기표를 총 $6,000(4명)까지 커버해줍니다.

휴대폰이 도난당하거나 고장 날 경우 일 년에 $1,000 돌려받을 수 있음 매달 내야 하는 청구서를 Flex로 결제한 경우에만 클레임당 $800, 총 $1,000까지 커버해줍니다. $50의 디덕터블이 있지만 요즘 휴대폰 가격을 보면 아무것도 아닌 것 같네요.

Lyft (미국의 카카오 택시) 5% 캐시백 지급, Doordash Dashpass 3개월 무료 이용 가능 리프트나 도어 대시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덤으로 오는 혜택이죠. Lyft는 매달 5번 이상 이용할 경우 $10 크레딧을 더 주고 있습니다. Dashpass는 $12 이상 구매 시 배달비 무료, $15 이상 구매시 20% 할인 같은 여러 혜택이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배달 많이 시켜 드시는 분들을 겨냥했네요.

이 외에도 제가 잘 사용하지 않는 purchase protection, extended warranty protection이 있으니 혜택 잘 사용하시길 바래요!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고 3개월 안에 $500 사용하시면 $200 캐시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 계신 한인 분들은 꼭 혜택 잘 쓰셔서 포인트 유용하게 쓰시길 바래요!

Earn $200 cash back with the Chase Freedom Unlimited or Chase Freedom Flex credit card. I can be rewarded, learn more.

https://www.referyourchasecard.com/m/18g/6L5/GJD5/1572816746

[Momocredit-10] 미국 신용카드 추천

# 이 게시판은 미국에 거주하고 계시거나, 거주할 계획이 있으신 유학생 분들을 위해 계좌개설에서 부터 신용도 쌓기와 신용카드 관리등의 경험과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작성된 글 입니다.

# 본 게시물은 어떠한 광고도 포함하지 않습니다.

# 컴퓨터 화면에 맞추어 제작하였습니다. 핸드폰으로 접속하시는분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이 포스팅을 쓰기까지 도움을 주신 마일모아 커뮤니티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7층

반갑습니다. 모모입니다.

(지난층 요약)

1. 신용카드 회사들중 혜택좋은 회사 Chase, AMEX 중 , Chase 카드 위주로 먼저 오픈추천

2. 카드 마일리지 or 제휴사 포인트 중 필요한것으로 오픈. 단 카드 마일리지가 전환범위가 넓음

앞의 포스트와 이어지는 것으로, 신용카드 사용 히스토리가 일정기간 있으신분을 대상 으로 추천드립니다.

* 처음 만들면 좋을 카드들 이라고 했다가, 초반에 만들면 좋을 카드들로 제목을 수정했습니다.

처음에는 앞선 포스팅에 나와있는 진입이 쉬운 카드들로 먼저 접근 하신 후 본격적으로 혜택을 받고 싶으실때 시작하실 수 있는 카드들을 추천드립니다.

드디어! 여기까지 왔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혜택이

긴말없이 바로 추천드리도록 할게요.

한번 살펴보시고, 신청을 결정하시면

1. 각은행별 크레딧카드 신청 룰 한번 확인해주시고 신청해주세요.

2. 친구추천 링크를 사용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추천링크 사용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친구추천 링크 사용시 꼭! 댓글 혹은 카톡으로 오셔서, 만들려고 하시는 카드와 링크사용여부 말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1. Chase Sapphire Preferred Card (샤프)

SIGN-UP BONUS: 60,000 UR Points

SPENDING REQ: 3개월 $4,000

ANNUAL FEE: $95

HISTORY REQ: 신용카드 히스토리 최소 1년

속칭 샤프 라고 부르는 이 카드는 각종 사이트에서 카드 추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카드입니다.

신용카드를 최소 1년정도 사용하셨어야 하고 Chase 발행 카드이므로 승인에 대한 보장은 없지만

꼭 도전해보실만한 카드 입니다. (요즘 추세가 히스토리1년, 사용하는 신용카드 2개정도 되어야 한다고 해요.)

$95 의 연회비엠도 불구하고 60,000 UR + 추가 혜택으로 최소 $600 이상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생긴 Pay Yourself Back 을 이용해서, 이미 결제한 금액을 포인트로 대체해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예를들어볼게요. 아래는 제 결제창 입니다.

제가 롯데마트에서 장본 $126.07 금액에 대해 10,085 포인트로 대체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렇게만 해도 1UR 가 1센트 이상의 가치를 합니다. 다시말해 60,000 포인트는 600 불 이상의 가치를 하는것이죠.

이 외에도, 애플제품 구매시 포인트전환비율 1 : 1.1 로 전환가능하며, 60,000 포인트로는 애플워치정도 공짜로 구매 가능하세요. (저도 사실 이것때문에 만들었다가 지금은 다른 용도로 사용하려고 존버중이긴 합니다.)

호텔과 항공에 관심이 있으시면 Hyatt 호텔이나 제휴 항공사로 포인트를 전환하여 숙박, 발권에 사용하시는것이 사실 가장 마성비 (가성비 + 마일리지) 가 좋습니다.

이 외에도, 정말 많은 혜택을 가지고있습니다. [더 자세한 혜택 보러가기]

연회비는 2년정도 사용하시고 연회비 무료인 카드로 다운그레이드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카드는 만든지 48개월이 되면 다시 사인업 보너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빨리 만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제 추천링크 남겨놓겠습니다!

Chase Sapphire Preferred Card 만들러가기

2. Chase Freedom Flex (플렉스) / Freedom Unlimited (언니)

SIGN-UP BONUS: 20,000 UR Points

SPENDING REQ: 3개월 $500

ANNUAL FEE: 0

HISTORY REQ: 신용카드 히스토리 최소 3개월~6개월

샤프를 만들고싶은데 아직 히스토리가 모자랄때 선택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미 히스토리가 1년이 넘었고, 샤프를 보유하고 있으시다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5/24에 넣기 아깝습니다)

사인업 보너스로 20,000 UR 을 주는데 이는 호텔이나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이 불가능한 포인트에요

단, 포인트로 쇼핑하기 (아마존, 애플 등) 은 가능하답니다. 마일리지로 전환만 안되는 포인트에요.

** 체이스는 어떤 카드로 UR 을 받느냐에따라 그 사용처가 다르답니다.

이를, 항공, 호텔등 다른용도로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도란스카드가 필요합니다. [도란스카드란?]

정식명칭은 아니고 마일모아에서 사용하시는 명칭인데, 110v 가전제품을 220v 에 사용가능하도록

만들어주는 도란스처럼, 사용처가 제한된 포인트의 사용처를 확장시켜주는 카드를 말해요.

예를들어 말씀드리면 샤프는 대표적인 도란스카드입니다. 프리덤이나 언니의 UR 을 마일리지로 전환가능한 만능 UR 로 바꿔줄 수 있는 카드입니다. 프리덤, 언니를 보유하고 사용하시다가 나중에 샤프를 만드셔서 포인트 전환하시는게 목적입니다.

두 카드의 공통점은 같은 사인업 보너스와, grocery store 에서 5% 적립이 된다는것입니다.

두 카드의 차이점은:

플렉스: 보너스 카테고리에 대해 5% 적립, 기타 항목에 대해 1% 적립

언니: 모든 항목에 대해서 1.5% 적립. [더 자세한 혜택 보러가기]

보너스 카테고리 5% 는 높은 적립율이기 때문에 분기별로 사용만 잘 하시면 UR 을 잘 모으실 수 있어요.

분기별로 꼼꼼히 카테고리 체크 가능하시면 플렉스, 그런거 없이 그냥 사용하겠다고 하시면 언니를 추천드려요.

참고적으로 프리덤은 친구추천이 불가능하고 언니카드는 친구추천으로 보너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언니카드는 추천링크 올려놓을게요!)

Freedom Flex만들러가기

Freedom Unlimited 만들러가기

(같은 링크입니다!)

3. American Express – Hilton Honors American Express Surpass Card

SIGN-UP BONUS: 75,000 ~ 100,000 Hilton Honors Bonus Points 한시적 오퍼상승!!! 자세한것은 요기로!!!!

SPENDING REQ: 3개월 $1,000

ANNUAL FEE: $0

HISTORY REQ: 신용카드 히스토리 3~6개월

Amex 에서 발행하는 힐튼호텔 카드중 연회비가 없는 가장 낮은 등급의 카드입니다.

비교적 승인이 쉽게 나는 AMEX 로써 SSN 없이도 발급받는 사례가 있습니다.

퍼블릭오퍼로 75,000 포인트 추천링크 오퍼로 들어가면 95,000 까지 가능합니다.

간혹 타겟오퍼 (랜덤하게 주어지는 오퍼) 로 100,000 포인트까지 제공한다고 합니다.

현재 오퍼가 상승했습니다! 역대급 오퍼인데요

100,000 힐튼 포인트 + $100 Statement Credit 입니다!

제가 따로 포스팅해놓은 곳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힐튼계열 호텔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이며 날짜, 지역, 방 등급에 따라 포인트가 상이하므로

관심있는 지역의 호텔을 한번 검색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해놓을게요!

Hilton Card 추천링크 아래 남겨놓겠습니다.

단, 링크를 누르시면 아멕스 골드 만들기가 뜰텐데, 이 링크를 활용하시는 방법은

여기에 정리해놓을게요! [친구추천링크 사용법! – 감사합니다 (꾸벅)]

힐튼호텔 바로가기

Hilton Honors Card 만들러가기

– AMEX 를 신청하실때는 꼭 사용하시는 브라우져의 Incognito (Secret) 모드로 신청해주세요.

4. American Express Gold Card

SIGN-UP BONUS: 60,000 ~ 75,000 MR

SPENDING REQ: 6개월 $4,000

ANNUAL FEE: $250

HISTORY REQ: 신용카드 히스토리 6개월이상

대표적인 MR 카드 중 하나인 아멕스 골드 카드입니다.

이 카드에 대해 설명드릴것들이 많지만 현재 좋은 딜이 나와서 추천먼저 드립니다.

퍼블릭 오퍼로 35,000 + $250 등의 오퍼도 보이지만 현재 타겟 75,000

친구추천으로 하면 60,000 MR 받으 실 수 있습니다.

MR 마일리지는 참 쓸모가 많은데 저는 이번에 델타항공으로 마일리지 전환하여 한국행 편도 비즈니스 발권했습니다.

연회비가 $250 로 조금 비싸서,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망설이실 것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여행 크레딧 등 연회비를 뽑아먹을 항목이 제한되어있어서 강력하게 추천드리긴 힘들지만

MR 포인트는 가장 실용성이 높은 포인트 종류중 하나이기때문에 언젠가 만드시게 되실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필요하신분들은, 현재 딜이 좋을때 만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기타 혜택으로는 아멕스 공통 혜택인 Small shop 캐쉬백,

$100 에어라인 크레딧

$120 다이닝 크레딧

$120 우버 (우버잇츠 크레딧)

참, 연회비가 비싼 카드일수록 특정항목 (Grocery, Gas, restaurants, airline, hotel) 등에 포인트 적립율이 높습니다.

그럼, 아래 추천링크 남기겠습니다!

아멕스골드카드 만들러가기

– AMEX 를 신청하실때는 꼭 사용하시는 브라우져의 Incognito (Secret) 모드로 신청해주세요.

처음 추천드릴 카드들에는 이정도가 있을 것 같아요. 이 카드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여기까지 제가 추천드리는 포인트게임 입문용, 혹은 극초반에 만들면 좋은 카드들 이었어요.

사실, 포인트 게임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위의 카드들은

미국에 계시면 언젠가 참 유용하게 사용하게 되실 카드들이에요

(단, 프리덤이나 언니를 만드시는분들은 꼭 히스토리 쌓으시고 샤프 오픈하셔야 합니다. 더 큰 혜택을 위해서요!)

고민되시는 부분이나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쯤되면 나는 무슨카드를 만들까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이미 결정 하신분들,

그리고 생각보다 복잡해보여 포기하시는 분들도 계실것같아요..

어렵게 느껴지셨다면 제가 설명을 잘 못드린 탓일거에요.

그래도

여기까지 쓰고나니

조금은 뿌듯합니다.

첫 블로그에 꾸준히 연재하기로 마음먹은글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설레고 신나요. 부디 앞으로도 그러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다양한 신용카드 소개로 만나뵙겠습니다.

본격적으로 호텔, 항공, 포인트 항목에 대한 신용카드들을 소개드리게 될거에요.

늘 그랬던 것처럼

다음층에서 기다리고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더 자세한 정보를 듣고싶으시거나, 미국 신용카드 혹은 재태크에 대해 이야기 나누시고 싶으시면 모모크레딧 단체카톡방 으로 편하게 들어와주세요! 새로운 포스팅이 올라갈 오픈채팅에 말씀드립니다!

– 모모크레딧 단체카톡방 은 전체공개방 입니다. 들어오실때 카카오톡 프로필이 아닌, 익명 프로필로 들어와주세요!

미국 신용카드 추천 :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 보너스 오퍼 받고 가입($800 이상 가치)

요즘 미국 신용카드 회사에서는 역대급 포인트 오퍼를 내세우며 고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호텔 카드 오퍼도 많지만.. 포인트 사용처도 다양한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Chase Sapphire Preferred Card)를 미국에서 발급하면 좋은 신용카드로 추천합니다!!!!! 저희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남편 명의 카드 하나 발급했어요. 저는 작년에 만들면서 6만 포인트 받고 1년 쓰고 닫았습니다 ㅎㅎ

미국 신용카드를 잘 활용하면 항공, 호텔 등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제 주변에도 0원으로 칸쿤을 다녀왔다거나 하와이 다녀오신 분들도 있어요! 저희는 초보 마일러라……일단 카드 오픈하며 열심히 마일리지 모으고 있습니다. 작년에 칸쿤 가는 비행기표 1장은 사파이어 카드로 샀어요~ㅋㅋ

마일모아의 핵심은 바로 ‘사인업 포인트’입니다. 카드 발급하고 일정 기간 이내 spending 을 채우면 보너스 포인트를 줍니다. (나중에 저희의 카드 오픈기는 차차….. 써보겠습니다.)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의 경우, 카드 승인일로부터 3개월 이내 $4,000 사용시 80,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95불입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체이스 신용 카드

다음은 Bing에서 체이스 신용 카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마일리지/크레딧카드) Chase United 역대 최고 오퍼 \u0026 각종 베너핏

  • 체이스
  • 미국 크레딧카드
  • 마일리지

(미국마일리지/크레딧카드) #Chase #United #역대 #최고 #오퍼 #\u0026 #각종 #베너핏


YouTube에서 체이스 신용 카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마일리지/크레딧카드) Chase United 역대 최고 오퍼 \u0026 각종 베너핏 | 체이스 신용 카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Cmbsd 8141 0 Pg9 | How To Assemble M12 Field Wireables 23136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