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수하물 | 항공사 관계자분들이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 – 비행기 기내수하물 꿀팁 답을 믿으세요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수하물 | 항공사 관계자분들이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 – 비행기 기내수하물 꿀팁 답을 믿으세요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수하물 – 항공사 관계자분들이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 – 비행기 기내수하물 꿀팁“?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ro.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ro.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영알남YAN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650,506회 및 좋아요 3,34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수하물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항공사 관계자분들이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 – 비행기 기내수하물 꿀팁 –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수하물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Hi bros and sis
초과되는 수하물 때문에 걱정이 많으시죠?
이번 영상에서는 깨알같은 팁을 소개해 드릴겁니다.
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요령껏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상이 좋으셨다면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한 번의 구독은 영상을 올리는 제게 많은 힘과 용기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수하물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우수회원 등급별 혜택 아시아나항공 – ASIANA AIRLINES

수하물 우선처리 … 구분, 골드,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플러스, 플래티늄 … 다이아몬드 이상 우수회원의 라운지 이용 시 동반자 1인 포함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여기에 표시

Source: www.flyasiana.com

Date Published: 2/29/2022

View: 8238

아시아나항공 회원 등급별 위탁 수하물 허용량

실버 회원 : 트래블 (15kg 까지) – 비회원과 동일 · 골드 회원 : 트래블 (25kg 까지) · 다이아몬드 : 트래블 (35kg 까지) · 다이아몬드 플러스/플래티늄 : 트래블 (45kg 까지).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airtravelinfo.kr

Date Published: 12/14/2022

View: 170

떠나기 전 확인, 아시아나항공 수화물 규정 총정리! – 브런치

1. 골프 장비. – (골프백 1개 + 일반 가방 1개) 무게의 합이 32kg 이하 : 1개의 위탁 수화물로 간주합니다. · 2. 스노 / 수상 스키, 스노보드 장비 · 3.

+ 더 읽기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3/19/2021

View: 2817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수하물 | 항공사 관계자분들이 이 영상을 …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수하물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무료 수하물 아시아나항공 – ASIANA AIRLINES. 타 항공사로 연결 시 해당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you.covadoc.vn

Date Published: 3/27/2021

View: 7545

아시아나클럽 회원 등급별, 미주 구간, 유아수하물 – 네이버 블로그

국제선 위탁수하물 등급별 무게를 알아봅니다. … 위탁 #수하물 최대 #사이즈 : … 아시아나다이아몬드플러스, #아시아나플래티늄 등급 혜택.

+ 여기에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8/22/2022

View: 7464

UA 마일리지로 아시아나 예약: 아시아나 다이아몬드일 경우 …

유나이티드에서 예약할때 아시아나 회원번호를 frequent flier로 지정했구요. 이때 수하물과 라운지 이용은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회원혜텍을 받을 수 있는 …

+ 더 읽기

Source: www.milemoa.com

Date Published: 10/12/2021

View: 5992

[코로나 8월10일 업뎃] OZ 및 TK 회원등급 무료 수하물 > 할인 …

아시아나 항공 다이아몬드(플러스)이상 : 이코노미 : 23 KG : 1개, 비즈니스 : 32 KG : 1개. – 스타얼라이언스 회원 등급에 따른 무료 추가 수하물.

+ 여기를 클릭

Source: www.yuntravel.com

Date Published: 3/6/2021

View: 1321

아시아나클럽 – 나무위키:대문

매직마일즈, 실버, 골드 등급은 10년간,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플러스, 플래티늄 등급은 12년 간 유효하다. … 아시아나항공 무료 추가 수하물.

+ 더 읽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4/28/2022

View: 382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수하물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항공사 관계자분들이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 – 비행기 기내수하물 꿀팁.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항공사 관계자분들이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 - 비행기 기내수하물 꿀팁
항공사 관계자분들이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 – 비행기 기내수하물 꿀팁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수하물

  • Author: 영알남YAN
  • Views: 조회수 650,506회
  • Likes: 좋아요 3,344개
  • Date Published: 2017. 9. 2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GOKigC46pxQ

우수회원 등급별 혜택│아시아나항공

회원자격 유지기간 24개월 24개월 24개월 평생 평생

공제 마일리지 할인쿠폰

(승급 후) – – – 매 24개월간 아시아나항공편 및 스타얼라이언스 항공편 10만 탑승마일 적립 또는 아시아나항공 100회 탑승시 2매 (좌석 승급 공제마일 50% 할인 또는 마일리지 항공권 1만 마일 할인) 아시아나항공편 10만 탑승마일 적립 시 마다 2매 (좌석 승급 공제마일 50% 할인 또는 마일리지 항공권 1만 마일 할인)

한국 소재 라운지 이용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 이용권 2매

(승급 및 자격 유지

실적 충족 시)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

(동일 편명 탑승 동반자 1인 포함) 소지하신 항공권의

차상위라운지

(동일 편명 탑승 동반자 1인 포함) 2018.12.31. 까지

승급 시 최상위

라운지 이용

승급 시 최상위 라운지 이용 2019.1.1. 부터

승급 시 차상위

라운지 이용 (동일 편명 탑승 동반자 1인 포함) 최상위 라운지

(동일 편명 탑승 동반자 1인 포함)

2018. 7. 1. 부터 인천공항 최상위 라운지 이용 우수회원 혜택은

아시아나항공이 운항하는 정기 항공편 탑승 시에만 가능

해외 소재 라운지 이용 –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비즈니스 라운지, 계약 비즈니스 라운지

탑승 전용

수속카운터 이용 전용 카운터

(골드 전용 카운터가 있는 경우에 한함) 전용 카운터

(없는 경우 비즈니스 카운터 이용) 소지하신 항공권의 차상위 카운터 최상위 카운터 최상위 카운터

우수회원 탑승

보너스 마일리지 5% 10% 15% 15% 20%

무료 추가 수하물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1Piece 중 9kg 무료 1Piece(개당 무게는 탑승 클래스 기준)

* 이코노미 클래스 탑승 시 골드 혜택(1Piece 중 9kg 무료) 선택 가능

국내선

10kg 20kg 30kg 30kg 30kg

무료 추가 수하물

(스타얼라이언스) – 1Piece(개당 무게는 탑승 클래스 기준)

성수기 마일리지 적용 50% 추가공제 50% 추가공제 미적용 미적용 미적용

우선 탑승 – 가능 가능 가능 가능

마일리지 유효기간 10년 12년 12년 12년 12년

아시아나항공 회원 등급별 위탁 수하물 허용량

다른 여타 항공사와 마찬가지로 마일리지 회원 등급별로 무료로 위탁할 수 있는 수하물 량/갯수가 다르다.

아시아나항공의 회원은 실버, 골드 회원과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플러스, 플래티늄 회원으로 구분된다.

또한 현재 아시아나항공은 미주구간과 미주 외 구간에서의 무료 위탁 수하물 기준이 다르므로 주의해야 한다.

미주 구간

실버, 골드 회원 트래블 클래스 : 23kg (158cm 이내) 2개 까지 – 비회원과 동일 퍼스트/비즈니스 클래스 : 32kg (158cm 이내) 2개 까지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플러스, 플래티늄 회원 트래블 클래스 : 23kg (158cm 이내) 3개 까지 퍼스트/비즈니스 클래스 : 32kg (158cm 이내) 3개 까지

미주 외 구간

실버 회원 : 트래블 ( 20kg 까지), 비즈니스 (30kg 까지), 퍼스트 (40kg 까지) – 비회원과 동일

까지), 비즈니스 (30kg 까지), 퍼스트 (40kg 까지) – 비회원과 동일 골드 회원 : 트래블 ( 30kg 까지), 비즈니스 (40kg 까지), 퍼스트 (50kg 까지)

까지), 비즈니스 (40kg 까지), 퍼스트 (50kg 까지) 다이아몬드 : 트래블 ( 40kg 까지), 비즈니스 (50kg 까지), 퍼스트 (60kg 까지)

까지), 비즈니스 (50kg 까지), 퍼스트 (60kg 까지) 플래티늄 : 트래블 ( 50kg 까지), 비즈니스 (60kg 까지), 퍼스트 (70kg 까지)

* 단, 다이아몬드/다이아몬드 플러스/플래티늄 회원이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 항공편 탑승 시에는 다이아몬드 회원 기준으로 짐을 부칠 수 있다.

국내선

실버 회원 : 트래블 ( 15kg 까지) – 비회원과 동일

까지) – 비회원과 동일 골드 회원 : 트래블 ( 25kg 까지)

까지) 다이아몬드 : 트래블 ( 35kg 까지)

까지) 다이아몬드 플러스/플래티늄 : 트래블 ( 45kg 까지)

==============================

2016년 4월 1일부 변경 사항

아시아나항공의 수하물 허용 제도가 기존에는 개수제(Piece System)와 무게제(Weight System)로 혼용되었으나 2016년 1월 1일부터는 모두 개수제로 전환된다.

이에 따라 우수회원 등급별 위탁 수하물 허용량 역시 개수제로 바뀐다.

국제선

실버 회원 : 트래블 ( 23kg 짐 1 개), 비즈니스 ( 32kg 짐 2 개), 퍼스트 ( 32kg 짐 3 개) – 비회원과 동일

짐 개), 비즈니스 ( 짐 개), 퍼스트 ( 짐 개) – 비회원과 동일 골드 회원 : 기존 각 클래스별 무료 수하물 허용량 + 9kg 1개

1개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플러스, 플래티늄 : 기존 각 클래스별 무료 수하물 허용량 + 1개 (무게는 탑승클래스 기준)

국내선

실버 회원 : 20kg – 비회원과 동일

골드 회원 : 20kg + 10kg

다이아몬드 : 20kg + 20kg

다이아몬드 플러스, 플래티늄 : 20kg + 30kg

※ 국내선은 개수제가 아닌 총 무게로 무료 위탁수하물 산정

#수하물 #위탁수하물 #아시아나항공 #개수제

떠나기 전 확인, 아시아나항공 수화물 규정 총정리!

대한항공에 이어 규모로서는 국내 2위인 아시아나항공은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인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입니다. 공동운항 네트워크를 통해 현재 총 30개의 항공사와 제휴를 맺고 있는데요. 제휴 항공사를 이용하면 스타얼라이언스 마일리지와 함께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도 함께 쌓을 수 있다니,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의 회원 제도인 아시아나클럽은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플러스, 플래티늄으로 나누어지는데요. 레벨업이 될수록 무료 수화물 혜택 폭이 껑충 뛴다고 하네요! 복잡한 아시아나항공 수화물 규정, 지금부터 한눈에 보시도록 정리해드릴게요 🙂

공항 가기 전에 체크!

아시아나항공 수화물 규정 알아보기

01. 기내 휴대 가능 수화물

기내에는 무게 10kg 이하, 손잡이와 바퀴를 포함한 삼 변의 합이 115cm 이내인 수화물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1개,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는 2개까지 허용됩니다. 기내 반입 휴대 수화물 외에 소형 서류가방, 노트북, 작은 크기의 면세품, 일자형으로 접히는 소형 유모차 중 1개를 추가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02. 기내 휴대 불가 수화물

도검, 칼 등 도검류, 야구배트, 골프채, 아령 등 스포츠용품류, 망치, 못, 드릴 등 공구류, 쌍절곤, 격투 무기, 수갑 등 무술 호신용품은 기내에 휴대하고 탑승할 수 없습니다. 특히 권총, 소총, 전자충격기, 총알 등 총기류의 경우 반드시 항공사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단, 아래의 품목은 기내에 소량 휴대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1. 액체류

– 개별 용기당 100ml 이하, 1인당 총 1L 용량의 비닐 지퍼백 1개

2. 의사 처방전이 있는 의약품, 당뇨병 환자용 또는 다른 의학적인 용도의 액체 물품

– 항공 일정에 필요한 용량에 한하여 기내에 휴대할 수 있습니다.

3. 유아 동반 여행 시 필요한 유아식

4. 1개 이하의 라이터 및 성냥

– 출발지 국가 규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중국 출발 편의 경우 운송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전자담배

6. 1인당 2.5kg 이내의 드라이아이스

7. 160Wh 이하 여분의 리튬 배터리 및 보조배터리

기내 반입 금지 물품 자세히 보기!

※ 리튬 배터리의 경우, 화재 위험성으로 보다 엄격한 수화물 규정을 적용하고 있으니 06. 위탁 운송이 불가능한 수화물 항목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03. 무료 위탁 수화물

아시아나항공의 무료 위탁 수화물은 손잡이와 바퀴를 포함한 삼 면의 합이 158cm 이내인 수화물만 허용됩니다. 또한 여정과 좌석 등급, 아시아나클럽 회원 등급에 따라 허용 범위가 다른데요. 발권하신 티켓 조건을 사전에 잘 확인하시어 가급적 무료 위탁 수화물 범위 내에서 짐을 꾸리실 수 있도록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 삼 면의 합이 159~203cm인 수화물의 경우, 항공사와 사전 협의 후에 실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국내선

A. 좌석별 허용량

B. 회원 등급별 허용량

2) 국제선

A. 좌석별 허용량

B. 회원 등급별 허용량

a) 이코노미 클래스

b) 비즈니스 클래스

c) 퍼스트 클래스

* 소아의 경우, 휴대용 유모차, 보행기, 카시트, 운반용 요람 중 1개 추가 가능

* 유아의 경우, 그 외 접을 수 있는 유모차, 유아 운반용 요람, 유아용 카시트 중 1개 추가 가능

위의 규정이 너무 복잡하다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국제선 위탁 수화물 계산기로 간편하게 활용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위탁 수화물 계산기 보기

04. 초과 수화물

무료 위탁 수화물 허용량을 초과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초과 수화물 요금이 부과됩니다. 초과 수화물 요금은 수화물의 개수, 무게 및 부피에 따라 부과되며, 노선별 비행시간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현지 통화 사정에 따라, 해외 출발 편의 초과 수화물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국내선

초과 수화물 kg당 2천 원 부과됩니다. (예. 10kg일 경우 20,000원)

2) 국제선

A. 미주 구간

B. 미주 외 구간

– 한국과 비행시간 1시간 30분 내 단거리 노선 : 후쿠오카, 웨이하이, 옌타이, 다롄, 칭다오

– 아시아 내 여정은 한국과 비행시간 1시간 30분 내의 단거리 노선 및 일본/중국/대만/홍콩/마카오/몽골 노선을 제외한 노선을 뜻합니다.

– 세 변의 합계가 292cm 이내라도 공항 사정, 항공기 적재 공간에 따라 운송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05. 공동운항 수화물 규정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인 아시아나항공은 공동운항(codeshare) 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동운항(codeshare) 편이란, 아시아나항공이 다른 항공사의 좌석을 일정 부분 임차하고, 아시아나항공의 편명을 부여하여 승객에게 판매하는 항공편을 말합니다.

공동운항 예매는 아시아나항공 편명으로 이루어지며, 항공기 이용과 서비스는 실제 운항 항공사로 이루어집니다. 공동운항 편 수화물은 공동 운항 협정에 따라 운항 항공사 또는 판매 항공사의 규정이 적용되므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운항 수화물 규정 자세히 보기

06. 위탁 운송이 불가능한 수화물

폭발성, 인화성, 유독성 물질(수류탄, 다이너마이트, 폭죽, 표백제, 수은, 산화제, 독극물, 도수 70% 이상 알코올성 음료, 소화기, 최루가스 등), 부탄가스, 개인용 산소통 등 인화성 고압가스가 들어 있는 용기는 수화물로 운송하실 수 없습니다. 단, 보냉제 목적의 드라이아이스는 항공사 승인 하에 1인당 2.5kg까지 운송 가능합니다.

※ 리튬 배터리 운송 제한

– 개인 용도의 휴대용 전자기기에 한하며 용량은 160Wh 이내로 제한됩니다.

– 여분 배터리는 단락 방지 포장상태로 5개에 한하여 휴대 수화물로만 운송 가능합니다.

단, 5개 중 100Wh 초과 160Wh 이내의 고용량 배터리는 기기 장착 상태일 경우 1개, 보조배터리일 경우 2개까지 제한됩니다. (예: 90Wh x 3개, 120Wh x 2개 = 가능)

– 충전용 보조배터리에 대해서도 여분 배터리와 동일한 규정이 적용되며(중국 출발 편은 특히 엄격히 적용) 용량이 표시되지 않았거나 확인이 불가할 경우에도 운송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리튬 배터리 장착 전동 휠(에어휠, 솔로 휠, 호버보드, 미니 세그웨이, 전기자전거, 전동 킥보드 등)은 장착된 리튬 배터리의 화재 위험성으로 위탁, 휴대 등 운송이 불가합니다.

– 일본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의 경우, 현지 법규에 따라 리튬 배터리 분리 불가형 헤어컬(고데기)은 위탁, 휴대 등 운송이 불가합니다.

07. 특수 수화물

특수 수화물은 모양과 크기가 일반 수화물과 달라 운송 도중 내용물이 휘거나 파손될 가능성이 높으니 전용 케이스 포장이 있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1) 고가품

[고가품 신고 제도 안내]

– 위탁 수화물로 부친 물품이 분실, 파손된 경우 운송약관 또는 몬트리올 협약이 정하는 범위 외의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승객이 특별한 물품을 부치는 경우 소정의 추가 요금을 지불하시면 손해 배상 시 신고하신 금액까지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상 및 요금]

– 물품의 신고금액은 증명할 만한 근거가 있어야 하며, 최대 신고액은 미화 2,500달러로 한정됩니다.

– 신고금액 미화 100달러당 0.5달러로 계산됩니다.

2) 대형 악기 운송

1. 소형 악기

– 바이올린과 같이 세 변의 합 (가로+세로+높이)이 115cm 이하의 악기는 무료로 기내 반입이 가능합니다. (기내 선반 혹은 앞쪽 좌석 밑 보관이 가능해야 함)

2. 대형 악기

– 첼로, 기타(Guitar) 등 고가의 대형 악기를 기내로 휴대하고자 하는 경우, 별도의 추가 좌석을 구매하면 반입이 가능합니다.

3. 악기를 위탁 수화물로 보내는 경우

– 악기류는 파손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기내 휴대 혹은 별도 좌석 구매 후 운송하거나, 화물 운송을 권장합니다.

– 파손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완충제 등을 내부에 넣고 반드시 하드케이스에 넣어서 운송해야 합니다.

– 총 수화물 개수 (악기류+기타 위탁 수화물), 크기, 무게가 무료 수화물 허용량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초과 수화물 요금이 부과됩니다.

– 세 변의 합 (가로+세로+높이)이 203cm, 32kg를 초과할 경우 별도 좌석을 구매하여 기내로 반입하거나 화물로 운송해야 합니다.

3) 스포츠 장비

스포츠 용품은 그 모양과 크기가 일반 수화물과 달라 운송 도중 내용물이 파손될 가능성이 많으므로 포장에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명시되지 않은 스포츠 장비는 일반 수화물과 동일한 무료 수화물 허용량이 적용되며, 초과할 경우 정상 초과 수화물 요금을 부과합니다.

1. 골프 장비

– (골프백 1개 + 일반 가방 1개) 무게의 합이 32kg 이하 : 1개의 위탁 수화물로 간주합니다.

– (골프백 1개 + 일반 가방 1개) 무게의 합이 32kg 초과 45kg 이하 : 2개의 위탁 수화물로 간주합니다.

2. 스노 / 수상 스키, 스노보드 장비

– (스키/스노보드 가방 1개 + 일반 가방 1개) 무게의 합이 32kg 이하 : 1개의 위탁 수화물로 간주합니다.

– (스키/스노보드 가방 1개 + 일반 가방 1개) 무게의 합이 32kg 초과 45kg 이하 : 2개의 위탁 수화물로 간주합니다.

3. 서핑보드, 윈드서핑, 웨이크보드 장비

– 서프보드 장비는 전용 가방에 안전하게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프보드 장비 가방이 무료 수화물 허용량을 초과할 경우 개수 초과 또는 무게 초과 요금이 부과됩니다.

4. 스쿠버다이빙 장비

– 스쿠버다이빙 장비는 전용 가방에 안전하게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쿠버다이빙 장비 가방이 무료 수화물 허용량을 초과할 경우 개수 초과 또는 무게 초과 요금이 부과됩니다.

– “빈 스쿠버 탱크 1개 + 스쿠버다이빙 가방 1개”는 1개의 위탁 수화물로 간주합니다.

– 밸브는 탱크에서 완전히 분리, 탱크는 육안으로 내부 검사가 가능하도록 개방된 상태여야 하며, 완전히 비어 있어야 합니다.

– 수중랜턴 (수중 다이빙용 라이트)은 위탁 수화물로 운송이 불가하므로 기내에 가지고 탑승하셔야 합니다. 이때 배터리는 반드시 분리된 상태이어야 하며, 분리된 배터리의 운송 가능 여부는 당사 운송기준에 따릅니다.

5. 자전거

– 자전거는 핸들을 고정하고 페달을 제거한 후 충격 방지용 완충제가 내장된 전용 하드케이스에 포장하여야 합니다.

– 엔진이 장착된 동력 자전거나 오토바이, 제트스키 등의 경우 수화물로 운송이 불가능합니다.

– 자전거가 무료 수화물 허용량을 초과할 경우 개수 초과 또는 무게 초과 요금이 부과됩니다.

6. 낚시 장비

– (낚시 가방 1개 + Tackle Box 1개)는 1개의 위탁 수화물로 간주합니다.

– 낚시 용품이 각각 포장된 경우는 (낚시 가방 1개 + Tackle Box 1개)를 제외하고는 그 각각을 위탁 수화물 개수로 간주합니다.

– 낚시 장비가 무료 수화물 허용량을 초과할 경우 개수 초과 또는 무게 초과 요금이 부과됩니다.

7. 하키/라크로스 장비

– (일반 가방 1개 + 스틱 1개)는 1개의 위탁 수화물로 간주합니다.

– 스틱 1개만 위탁하실 경우에도 위탁 수화물 1개로 간주합니다.

– 단, 스틱에 부속되는 일반 가방 1개의 무게는 23kg을 초과할 수 없으며, 초과할 경우 2개로 간주되어 초과 수화물 요금이 부과됩니다.

08. 수화물 분실

아시아나항공은 수화물을 운송, 보관 및 관리하는 과정에서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수화물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보상 책임을 집니다. 위탁 수화물에 대한 아시아나항공의 책임한도는 바르샤바 협약이 적용되는 운송인 경우 킬로그램당 250 프랑스 골드프랑 또는 그 상당액 (미화 약 20.00불)이며, 몬트리올 협약이 적용되는 운송인 경우 1인당 1,131 SDR(특별 인출권)로 합니다.

예외적으로 사전에 보다 높은 가격을 신고하고 종가 요금을 지불한 경우에 아시아나항공의 책임 한도는 신고 가격을 근거로 합니다. 수화물에 손상이 있거나 내용품이 분실된 경우에는 수화물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7일 내에, 수화물이 지연 또는 분실된 경우에는 항공사에 수화물을 위탁한 날로부터 21일 내에 해당 항공사에 서면으로 신고해야 합니다.

<공항 유실물 관련 문의>

인천공항 : 032-744-2205~06 (인도 지연/분실), 032-744-2204 (파손)

김포공항 : 02-2669-1346 (국내선)

김포공항 : 02-2669-1155 (국제선)

부산공항 : 051-972-2626

제주공항: 064-743-2626

09. 수화물 분실 배상

아시아나항공은 분실 및 도난, 파손 및 손상, 인도 지연 등 아래와 같이 보상 방침을 세분해두고 있습니다.

1) 분실 및 도난

위탁 수화물의 사고에 있어서 당사의 책임은 탑승하신 노선의 적용 협약에 따라 kg당 USD 20 또는 손님당 1,131 SDR로 합니다. 중량에 의한 배상 가능액(USD 20/kg)과 손님의 실제 손해액 중 낮은 액수를 보상합니다. 중량은 손님의 항공권 Bag Check 난에 기재된 중량이나, Auto Bag Tag일 경우 Bag Tag상에 기록된 중량을 근거로 합니다. 일부 분실의 경우에는 손님의 항공권이나 Bag Tag 상에 기재된 중량에서 실제 인도된 수화물의 중량을 공제하여 실제 도난 중량에 의한 배상 가능액과 손님 청구액 중 낮은 쪽으로 보상됩니다.

2) 파손 및 손상

우선 수리비 영수증을 근거로 수리비를 보상합니다. Wet Damage의 경우도 세탁비 영수증을 근거로 보상합니다. 수리 불가 시에는 파손된 수화물의 원 구입가액에 연간 10%씩 감가상각액을 공제한 금액 내에서 신품을 구입하여 주거나,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단, 파손된 수화물은 회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파손 및 손상에 관한 배상도 탑승하신 노선의 적용 협약의 보상 한도가 적용됩니다.

3) 인도 지연

수화물 지역 도착 시 손님의 요구에 의거 1인당 1회에 한하여 일용품 구입비(Daily Necessity Fee)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단, 다른 손님에 의해 짐이 바뀌면서 발생한 인도 지연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지급된 일용품 구입비는 수화물이 분실, 도난으로 판명되어 보상 처리하여야 할 경우 총보상금에서 공제됩니다. 일용품 구입비 지급 시 도착지가 거주지인 손님의 경우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시아나항공 수화물 규정을 알아보았습니다. 여정과 좌석 등급, 아시아나클럽 회원 등급에 따라 무료 수화물 허용량이 다르니 탑승 전 꼼꼼히 체크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출발 전 여행 짐 잘 체크하셔서 무리 없이 편안한 여행 보내시길 바랍니다!

전 세계 저렴한 호텔 예약은

해외여행 떠날 때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복잡한 공항, 이제는 편하게 라운지 이용해보자!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수하물 | 항공사 관계자분들이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 – 비행기 기내수하물 꿀팁 답을 믿으세요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위탁 수하물 무게 (아시아나클럽 회원 등급별, 미주 구간, 유아수하물)

#배터리

#액체류

리튬배터리(보조배터리), 전자담배, 라이터는

객실 내 휴대하여야 하고

까먹고 위탁수하물로 부치면 난리납니다 ㅋㅋㅋ

일부 중국노선의 경우는 라이터, 성냥도 안된다고 하네요.. 그냥 여행지에 가서 사야겠네요 ㅋㅋ

아시아나 타고 간 이태리여행 :

https://youtu.be/BmDjHXHc7jQ

아시아나 수화물규정 , 몇 kg까지 무료일까요?

다음달에 아시아나를 타고 여행갈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계속 대한항공만 탔었는데 이번에 어떻게하다보니 아시아나를 타게 되었네요.

아시아나 수화물규정 , 몇 kg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려 합니다.

사실 나갈 때는 별로 들고 갈 것도 없어서 몸에 백팩 하나 정도면 충분할 것 같은데 들어올 때 아무래도 헌책방이나 플리마켓 등에 다니면서 사모으는 것들을 넣어와야 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아시아나 수화물규정 (수하물규정)

제가 받은 전자항공권에서 캡쳐해 봤습니다.

우선 국제선으로 이코노미석이므로 저는 23kg까지 하나의 트렁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국제선을 이용할 경우 세 변의 합계가 158cm를 넘으면 안됩니다.

하나씩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미주노선 국제선 수화물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코노미는 23kg x 2, , 비즈니스는 32kg x 2, 퍼스트클래스는 32kg x 3개입니다.

여기에 접이식 유모차등 1개 추가 가능합니다.

미주지역 제외한 구간을 이용하는 경우의 수하물 규정입니다.

이코노미는 23kg x 1, 비지니스 32kg x 2, 퍼스트는 32kg x 3개입니다.

여기에 접이식 유모차 등 1개 추가 가능합니다.

국내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코노미가 20kg 1개, 접이식 유모차 등 유아용 보행기, 카시트 등에서 하나만 추가 가능합니다.

아시아나 클럽 회원은 이보다 더 큰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클럽 퍼스트회원은 플래티늄,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등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하지만 32kg까지의 수화물을 3~4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클럽 비즈니스 회원은 2~3개까지 수하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클럽 이코노미는 국내선은 50~20kg, 국제선은 미주노선의 경우 23kg의 수화물을 2~3개, 미주노선외 국제선은 1~2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내 휴대 수하물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게는 10lg, 삼변의 합은 115cm이내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비행기타는 여행의 시작점인 공항에서 헤매지 않고 옥신거리지 않기 위해 반드시 알아두어야할 것이 수화물규정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아시아나 수화물규정 확인해 보았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수화물 규정 알아보기

728×90

반응형

항공사마다 수하물 규정이 달라 항공편 이용하기 전에 확인이 필수라고 할 수 있죠. 해당 항공사에서 지정한 크기와 무게를 지켜서 여행가방을 준비하고 내용물이 파손되지 않도록 적절히 포장하여 준비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이번에는 아름다운 사람들 아시아나항공의 휴대수화물 (기내용), 위탁수화물 (화물용)의 규격과 무게에 대해 총정리해 보았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수화물 규정, 기내용 화물용 캐리어 무게는?

수화물은 고객이 여행시 휴대 또는 탁송을 의뢰한 소지품 및 물품을 말합니다. 수화물은 위탁수화물과 휴대수화물로 나눌 수 있는데요. 고객이 항공사에 탁송 의뢰하여 수하물표를 발행한 위탁수하물 (Checked Baggage)로 비행기 탑승하기 전에 부치는 화물용 수화물이라고도 합니다. 위탁수하물이 아닌 기내에 휴대하여 운송하는 수화물을 휴대수하물 (Carry on Baggage)이라고 합니다.

국내선이냐 국제선이냐에 따라서, 구간 (미주구간, or 미주 외구간)에 따라서, 탑승 클래스 및 회원등급에 따라서도 무료 수화물 규정이 다르니 미리 확인, 준비해 두어 여행시 혼동없기를 바랍니다.

국내선 무료수화물 허용량

-이코노미 클래스 (성인, 소아) : 무게 20kg 이내

*소아의 경우 휴대용 유모차, 보행기, 카시트, 운반용 요람 중 1개 추가 가능함

-유아 : 접을 수 있는 유모차 유아 운반용 요람, 유아용 카시트 중 1개 가능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이용시 무료수하물은 무게를 기준으로 합니다. 국제선과 연결된 국내선 구간에는 국제선 구간의 무료수하물 허용 규정, 에어부산 공동 운항 노선의 국내선 무료수하물 규정은 에어부산의 무료수하물 허용 규정을 적용합니다. (단, 모든 짐은 개당 32kg 이내로 준비)

국제선 이용시 위탁수화물 허용기준

아시아나항공 무료수화물 중 위탁수화물 (화물용캐리어) 허용 규격은 삼변의 길이의 합이 158cm 이내로 이용하는 클래스에 상관없이 한 개의 최대 사이즈가 158cm입니다.

타 항공사로 연결시 해당 항공사의 무료수하물 허용량 기준이 아시아나항공의 기준과 다를 수 있으니 연결노선 이용의 경우 미리 확인해 두어야 합니다.

구간별로 무료 수하물 허용량이 다른데 미주구간의 경우,

-퍼스트클래스 (성인, 소아) 수화물당 32kg 이내로 허용개수는 3개 입니다.

-비즈니스클래스 (성인, 소아) 수화물당 32kg 이내로 허용개수는 2개 입니다.

-이코노미클래스 (성인, 소아) 수화물당 23kg 이내로 허용개수는 2개입니다.

-유아 수화물 무게 23kg 이내 1개에 접을 수 있는 유모차, 유아 운반용 요람, 유아용 카시트 중 1개 추가가능합니다.

*중요! 앞서 언급한 것처럼 모든 클래스 규격 사이즈는 최대 158cm

미주 외 구간의 경우 무료수하물 허용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퍼스트클래스 (성인, 소아) 수화물당 32kg 이내로 허용개수는 3개 입니다.

-비즈니스클래스 (성인, 소아) 수화물당 32kg 이내로 허용개수는 2개 입니다.

-이코노미클래스 (성인, 소아) 수화물당 23kg 이내로 허용개수는 1개입니다.

-유아 수화물 무게 10kg 이내 1개에 접을 수 있는 유모차, 유아 운반용 요람, 유아용 카시트 중 1개 추가가능합니다.

*소아의 경우(미주구간 / 미주 외 구간) 휴대용 유모차, 보행기, 카시트, 운반용 요람 중 1개 추가 가능

아시아나항공 휴대수화물 (기내용캐리어) 허용 규격

휴대수하물은 반드시 머리위 선반에 보관하거나 앞 좌석 밑에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내 반입 휴대수화물 외에 소형서류가방, 핸드북, 노트북컴퓨터, 독서물, 작은크기 면세품, 비행중 사용하는 유아용 음식, 몸이 불편한 손님의 지팡이, 목발, 시각장애인의 안내견, 일자형으로 접히는 소형 유모차 중 1개 추가 가능합니다. 기내 보관 공간이 가능한 경우에 한하며 불가할 경우 위탁수화물로 처리될 수도 있습니다.

-퍼스트, 비지니스 클래스 : 수화물당 무게 10kg 이내에 허용개수는 2개 입니다.

-이코노미 클래스 : 수화물당 무게 10kg 이내에 허용개수는 1개 입니다.

아시아나 항공 회원등급별 허용량

탑승 클래스 및 아시아나클럽 회원등급에 따라 무료 수화물 혜택에 차등이 있습니다. 혜택은 탑승 구간이나 노선별로 다릅니다.

퍼스트 클래스 (국제선 미주구간/ 미주 외 구간)

-플래티늄/ 다이아몬드 플러스 / 다이아몬드 : 허용개수는 4개로 개당 최대 32kg 가능합니다.

-골드 : 허용개수는 4개로 32kg 이하 3개, 9kg 이하 1개 가능합니다.

-실버 : 허용개수는 3개로 개당 최대 32kg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국제선 미주구간/ 미주 외 구간)

-플래티늄/ 다이아몬드 플러스 / 다이아몬드 : 허용개수는 3개로 개당 최대 32kg 가능합니다.

-골드 : 허용개수는 3개로 32kg 이하 2개, 9kg 이하 1개 가능합니다.

-실버 : 허용개수는 2개로 개당 최대 32kg 가능합니다.

이코노미 클래스 (국제선 미주구간)

-플래티늄/ 다이아몬드 플러스 / 다이아몬드 : 허용개수는 3개로 개당 최대 23kg 가능하며 골드 혜택과 선택 가능(중복선택은 불가)합니다.

-골드 : 허용개수는 2개로 32kg 이하 1개, 23kg 이하 1개 가능합니다.

-실버 : 허용개수는 2개로 개당 최대 23kg 가능합니다.

이코노미 클래스 (국제선 미주 외 구간)

-플래티늄/ 다이아몬드 플러스 / 다이아몬드 : 허용개수는 2개로 개당 최대 23kg 가능하며 골드 혜택과 선택 가능(중복선택은 불가)합니다.

-골드 : 개당 최대 32kg로 허용개수는 1개입니다.

-실버 : 개당 최대 23kg로 허용개수는 1개입니다.

국내선의 경우 플래티늄과 다이아몬드 플러스는 50kg, 다이아몬드는 40kg, 골드 30kg, 실버는 20kg이며 무료로 부칠 수 있는 수하물 허용량을 초과한 경우 초과 수화물 요금이 부과됩니다.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UA 마일리지로 아시아나 예약: 아시아나 다이아몬드일 경우 수하물?

아시아나에 문의하려니 주말이어서 전화가 안되네요. 혹시 아시는 분이 있을까 해서 문의드립니다.

유나이티드 마일리지로 아시아나 한국편을 이콘으로 예약했는데, 제가 현재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등급입니다. 유나이티드에서 예약할때 아시아나 회원번호를 frequent flier로 지정했구요.

이때 수하물과 라운지 이용은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회원혜텍을 받을 수 있는건가요? 유나이티드에서 예약과 관련해서 받은 이메일에는 수하물 23 kg 두개 가능한 것으로 기재되어 있는데, 아시아나 회원혜택으로 다이아몬드는 수하물 3개 또는 32kg1개/23kg1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타항공사의 마일리지로 예약해도 아시아나 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코로나 8월10일 업뎃] OZ 및 TK 회원등급 무료 수하물 > 할인항공권

아시아나 항공(OZ) 및 터키항공(TK)의 수하물 규정 및

스타얼라이언스 등급에 따른 수하물 규정 문의로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추가로, 기존 안내드린 내용에서 변경이 있어 수정안내합니다.

1. 기내수하물

아시아나 항공 : 기내수하물 10 KG

터키항공 : 기내 수하물 8 KG

** 현재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로 기내에는 휴대품만 가능하며

기존 기내 수하물은 위탁 수하물로 체크인시에 보냅니다.

– 기내휴대품 :

4 KG 이하 (규격 40X30X15 CM 이내-비즈니스, 이코노미 동일)

개인 소지품 (노트북가방 혹은 서류가방, 여성용핸드백, 유아용품 등) 1인 한 개만 허용

2. 위탁수하물

아시아나 항공 : 이코노미 23 KG (1개), 비지니스 32 KG (2개)

터키항공 : 이코노미 25 KG (총량 기준, 최대 3개), 비지니스 30 KG (총량 기준, 최대 3개)

3. 회원등급에 따른 무료 추가 수하물

1) 아시아나 항공 탑승시

아시아나 항공 골드 : 이코노미 +9 KG, 비즈니스 : 별도 9 KG : 1개

아시아나 항공 다이아몬드(플러스)이상 : 이코노미 : 23 KG : 1개, 비즈니스 : 32 KG : 1개

– 스타얼라이언스 회원 등급에 따른 무료 추가 수하물

스타얼라이언스 골드(터키항공 : 엘리트 이상) : 이코노미 : 23 KG : 1개, 비즈니스 : 32 KG : 1개

2) 터키항공 탑승시

클래식 플러스 : 10 KG, 엘리트 : 20 KG, 엘리트 플러스 : 25 KG

– 아시아나 회원 등급에 따른 무료 추가 수하물

아시아나 항공 다이아몬드(플러스) 이상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 20 KG 무료 추가 가능

키워드에 대한 정보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수하물

다음은 Bing에서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수하물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항공사 관계자분들이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 – 비행기 기내수하물 꿀팁

  • 비행기
  • 비행기 동영상
  • 비행기 라이브
  • 비행기 레전드
  • 비행기 리뷰
  • 비행기 방송
  • 비행기 수화물
  • 비행기 승무원
  • 비행기 안에서
  • 비행기 좌석
  • 비행기안에서
  • 비행기에서
  • 수하물
  • 수하물 검사
  • 수하물 규정
  • 수하물 금지
  • 수하물 무게
  • 수하물 처리
  • 수화물 20kg
  • 기내
  • 기내 꿀팁
  • 기내 물품
  • 기내 반입
  • 기내 수하물
  • 기내 수화물
  • 기내 준비물
  • 기내 짐
  • 기내에서
  • 여행 가방
  • 여행 가방 싸기
  • 여행 가방 잘 싸기
  • 여행 가방 짐싸기
  • 여행가방
  • 여행가방 꿀팁
  • 여행가방 부피줄이기
  • 여행가방 싸기
  • 여행가방 싸는법
  • 여행가방 옷싸는법
  • 여행가방 잘 싸기
  • 여행가방 잘싸는법
  • 여행가방 정리
  • 여행가방 짐싸기
  • 여행가방 챙기기
  • 여행가방싸기
  • 여행가방정리
  • 여행가방챙기기
  • 해외여행
  • 해외여행 가방
  • 해외여행 가방싸기
  • 해외여행 꿀팁
  • 해외여행 준비물
  • 해외여행 짐싸기
  • 해외여행 파우치

항공사 #관계자분들이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 #- #비행기 #기내수하물 #꿀팁


YouTube에서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수하물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공사 관계자분들이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 – 비행기 기내수하물 꿀팁 |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수하물,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헌터 X 헌터 348 | Hunter X Hunter Chapter 348 Reaction 모든 답변